본문 바로가기
건강

EWL 이더블유엘 유산균 효능 가격

by HYUKK 2021. 1. 2.

이더블유엘 유산균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EWL 이더블유엘 유산균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리 몸은 나이가 들면서 장도 노화가 일어나기 때문에 유익균이 줄어 들고 유해균이 많아지게 됩니다. 장 속에는 70%의 면역세포가 존재하기 때문에 이는 장 건강 뿐만 아니라 면역력에도 문제를 끼칠 수 있게 됩니다. 때문에 몸 속에 유산균과 같은 유익균이 유해균보다 더욱 많아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EWL 이더블유엘 유산균은 Everting With Lacto 유산균이라는 뜻으로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와 아연을 주성분로 함유하고 있는 유산균 제품이에요! 오늘 이 곳에서 이더블유엘 유산균의 효능과 부작용, 성분, 가격 등을 자세히 정리해볼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 되실 것 같습니다 :)

 

 

 

 

EWL 이더블유엘 유산균

EWL 이더블유엘 유산균

 

EWL 이더블유엘 유산균은 여성 질 유래 특허 유산균 3종과 김치 유산균, 모유 유래 유산균 외 프리미엄 유산균 4종이 배합되어서 만들엉진 제품이에요! 일반적으로 유산균들은 위산과 담즙에 약하기 때문에 유산균을 섭취해도 장까지 도달하는 유산균은 매우 적다고 해요. 질 유래 유산균은 위산과 담즙에 강하여서,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고 장 내 증식률이 높아 장 운동을 원할하게 해준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유산균을 선택할 때 꼭 살펴봐야하는 것이 보장균수라고 생각합니다. 투입균수는 제품에 들어있는 유산균 수를 뜻하고 보장균수는 장까지 살아서 갈 수 있는 유산균의 숫자를 뜻하는데요, 이더블유엘 유산균은 특허 받은 유산균 4종을 투입하여 총 10억의 보장균이 들어있다고 해요!

 

 

또한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이 함께 배합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장 내 유익균이 잘 증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고, 아연 성분이 들어있어서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이더블유엘 유산균은 제품의 맛이나 생산성을 위해 첨가하는 이산화규소, 착색료, 화학 부형제 등 총 5가지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無첨가물 제품이고, 대신 새콤달콤한 맛을 위하여 과일분말을 더했다고 해요! 식약처로부터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고,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GMP 인증을 받은 제소 시설에서 만들어져서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배변 활동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

 

- 정상적인 면역 기능이 저하되시는 분

 

- 스트레스로 장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장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 합성첨가물 없는 유산균을 원하시는 분

 

가격

이더블유엘 유산균 가격

EWL 이더블유엘 유산균 가격은 현재 30포 기준으로 약 39,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그린, 보라, 레드 등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성분이 다른건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포장 박스 색만 다를 뿐 내용물은 같기 때문에 크게 고민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사이트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포를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유산균 제품 특성 상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배탈, 설사, 복통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 EWL 이더블유엘 유산균의 다양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장 건강은 면역력과도 직결되는 문제이므로, 모두 장 건강 잘 챙기셔서 건강 관리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