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abc 주스 효능, 추천

by HYUKK 2020. 10. 3.

abc 주스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장기적으로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 19 바이러스와 함께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많은 분들이 건강 관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때문에 건강식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핫한 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ABC 주스입니다.

 

abc 주스는 작년 하반기 쯤부터 건강 관련 TV 프로그램에 등장하면서부터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현재까지도 abc 주스의 뛰어난 효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abc 주스?

 

abc주스는 Apple(사과) + Beet(비트) + Carrot(당근)을 혼합하여 만든 주스를 말합니다. 3가지의 과채가 조화를 이루어서 맛도 뛰어나고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여서 해외에서는 '미라클 주스'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abc 주스 효능

 

1.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abc 주스는 팩틴과 식이섬유과 풍부하여 체내의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비트의 베타인 성분이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 수치는 낮추어주고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 콜레스테롤의 수치는 높여주어서 고지혈증과 같은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면역력 개선

우리 몸에서 에너지를 만드는 대사과정에서 부산물로 생성되는 것이 활성산소인데요 이 활성 산소는 우리 몸의 생체조직을 공격하고 세포를 손상시킵니다. abc 주스에는 각종 비타민 성분이 많이 들어있고 항산화 성분 또한 풍부하여서 몸의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외부에서부터 유입되는 세균과 바이러스를 막아주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3. 피부 건강

abc 주스에는 비타민K, 비타민C, 비타민 A, 비타민 B1,B2 등의 다양한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잡티 개선에 효과가 있고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노화 방지의 효능도 있습니다.

 

4. 안과질환 예방

당근에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하여서 야맹증을 비롯한 눈 관련 질환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5. 다이어트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식이섬유가 좋다는 것을 알고계실꺼에요! abc 주스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거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주고 우르솔산이라는 성분이 에너지를 연소시키는 역할을 하여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팔레오 abc 주스

abc 주스의 재료가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다보니 만들어 드시는 분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abc 주스를 아침에 이용하고 있는데 아침마다 손질해서 먹기가 여간 까다로운게 아니더라고요!

 

abc 주스 추천

 

 

 

그래서 저는 팔레오 abc 주스를 구매해서 먹고있는데요 팔레오 abc주스는 껍질부터 씨앗까지 통째로 착즙해서 나온 제품이라 그냥 마시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했습니다.

 

또한 정제수나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서 맛도 확실히 진하고 HACCP 인증서를 받은 제조사에서 만든 제품이라고 하니 믿고 마실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가 필요하신 분

 

- 무기력한 하루 속 신선한 에너지 충전이 필요하신 분

 

-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으신 분

 

- 온 가족이 건강하게 마실 음료가 필요하신 분

 

- 채소, 과일 섭취가 부족하신 분

 

- 샐러드 하나로는 양이 부족하신 분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abc 주스 가격

 

팔레오 abc 주스는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보시면 500ml 한 병에 9,000원 대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대량으로 구매하시면 좀 더 저렴하니까 온 가족이 드시는 분들은 대량으로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약 30ml, 1~3회 섭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신장결석, 변비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abc 주스의 효능, 부작용과 제품 추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드실 땐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