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경희헬시피프로 효능 및 가격 정리

by HYUKK 2020. 12. 21.

경희헬시피프로 가격

경희헬시피프로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하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경희헬시피프로라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철에는 혈관이 수축하게 되어 혈압이 평소보다 높아지기 쉽습니다. 또한 혈압 상승으로 인하여 협심증, 심근경색, 뇌졸중 같은 심혈관 질환의 빈도도 상승하게 되기 때문에 고혈압 환자들의 겨울철 혈압 관리는 다른 계절 보다 더더욱 신경 써야 합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경희헬시피프로는 혈압에 좋다고 하는 송침유를 함유하고 있고, 프로폴리스 추출물, 비타민 A,E 성분 등을 주성분으로 하여 항산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경희헬시피프로의 효능과 부작용, 성분, 섭취 방법,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으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경희헬시피프로

경희헬시피프로 효능

경희헬시피프로는 경희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한방바이오에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한방 병원을 이야기 할 때 아마도 다들 경희대학교 한방 병원을 가장 먼저 떠올리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러한 경희대학교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연구 결과를 토대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제품을 생산하였다고 해요.

 

 

경희헬시피프로는 주요 원료로 송침유와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송침유는 소나무의 솔잎에서 고농축되어 추출한 정유를 말하는데요, 혈관청소부라고 불리기도 하며 혈관 노화혈탁 혈제에 매우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의 옛 한의학 서적에도 자주 등장하기도 하였습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벌집을 지키기 위해 만들어낸 물질로, 플라보노이드라는 항산화 성분이 매우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데요, 이러한 성분들이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바이러스로부터 몸을 지켜주는 역할을 하여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경희헬시피프로에는 비타민 A와 비타민 E가 포함되어있는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의 점막 형성과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고,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실제로 식약처로부터 위와 같은 기능성을 인정받기도 하였고,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을 획득한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졌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나의 가족의 건강을 챙기고 싶으신 분들

 

-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

 

- 과도한 업무에 시달리는 현대인들

 

- 가사에 지친 주부님들

 

-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이 필요하신 분들

 

경희헬시피프로 가격

경희헬시피프로 가격

경희헬시피프로는 현재 500mg x 150캡슐 기준으로 480,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서, 공식 홈페이지의 가격과 여러 사이트의 가격을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섭취 방법

 

1일 2회,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식약처로부터 안정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큰 부작용은 없다고 알려져있지만,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소화기 계통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드시다가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나타날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또는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경희헬시시프로의 효능과 부작용, 가격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