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광동 천마정 가격 효능 정리

by HYUKK 2020. 12. 20.

광동 천마정

광동 천마정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광동 천마정의 효능과 부작용, 성분, 가격 등의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천마가 혈액 순환과 혈압 안정 등 각종 혈관계 질환에 쓰이는 대표적인 한방재료로, 최근에는 건강기능식품으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철에는 특히 혈관 건강을 신경 쓰셔야 하는데요, 낮은 기온에 노출되면 혈관이 수축하여 혈압이 상승하고 혈소판이 활성화되고 혈액의 점도도 상승하여 심장 혈관이 막히는 심근경색증이나 뇌혈관이 막히는 뇌경색증 등의 발생 위험도가 올라가게 됩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광동 천마정의 효능과 부작용, 가격 등을 확인해보시면 혈관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고 생각이 됩니다.

 

광동 천마정

광동 천마정

 

광동 천마정은 광동의 57여년간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국내산 천마를 주 성분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들 천마라는 약초를 많이 생소하실텐데요, 천마는 하늘에서 떨어진 마라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백합목 난초과에 속하는 마가 구황작물로 성질이 평하고 독성이 없으며 땅속에서 2년 동안 자연 그대로 자라는 귀한 식물입니다.

 

천마의 효능을 자세히 살펴보면 천마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작용을 비롯하여 혈중 지질 농도를 억제시키는 작용을 하여 혈행 개선 및 혈관 건강에 이로운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혈관의 건강 증진 작용으로 동맥경화, 고지혈증, 고혈압 등과 같은 혈관계 질환 예방에도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천마는 뇌기능 개선에도 좋은 효능을 보이고 있는데요, 뇌세포의 보호 및 활성화를 돕고, 기억력과 인지능력과 같은 뇌기능 개선에도 도움을 주어서 전반적인 두뇌 건강에도 좋은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천마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두통이나 현기증 등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고 천마의 항암작용으로 암세포의 발생과 증식을 억제하는데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광동 천마정에는 천마와 더불어 오미자, 당귀, 천궁, 작약, 갈근, 두충, 숙지황 등의 엄선된 전통원료가 함께 부원료로 함유 되어있어서 면역력 강화, 피로 개선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광동 천마정 가격

광동 천마정의 가격은 현재 광동 공식홈페이지에서 1박스(4병) 기준으로 398,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섭취 방법

 

광동 천마정은 1일 3회, 1회 섭취시 5g을 온수에 타서 드시거나, 직접 섭취하시면 됩니다!

 

원재료 및 함량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큰 부작용은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천마는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변비, 구토, 가려움증 유발 등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리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글 :)
 
 

광동 제약의 프리미엄 건강 식품 광동 침향환

 

광동 침향환 효능, 가격, 추천

안녕하세요! 몸에 좋은 건강식품을 소개해드리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침향환에 대하여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침향환의 효능, 부작용, 가격 등의 정보를 담고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길

lhyukk.co.kr

혈당 관리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삼성 당파워3 가격 효능

 

삼성 당파워-Ⅲ 가격 및 효능

삼성 당파워-Ⅲ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에는 젊은 나이에도 노화로 인해 많이 발생하는 질환에 쉽게 노출되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젊을 때부터, 건강할 때부터

health.lhyukk.co.kr

 

 

오늘 광동 천마정의 효능과 부작용,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