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더블액션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1. 10.

더블액션 프로바이오틱스

더블액션 프로바이오틱스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요즘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식품을 하나 손꼽아보자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 제품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 이유로는 코로나 19가 장기화되고 점점 추워지는 날씨와 큰 일교차 등 면역력을 저하시키기 쉬운 환경 때문에 면역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아요.

 

음식물을 소화하고 배출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장에는 70% 이상의 면역 세포가 존재합니다. 장이 안 좋아지면 자연스레 면역기능이 저하되면서 고혈압, 당뇨, 아토피 등의 여러 자가면역질환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절한 체온 유지와 꾸준한 운동,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와 함께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챙겨 먹는 것도 면역력을 위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더블액션 프로바이오틱스

더블액션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더블액션 프로바이오틱스는 메이준뉴트리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서울대학교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승남 원장님이 직접 성분의 배합과 개발에 참여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에요! 더블액션 프로바이오틱스는 작년 1월에 런칭한 이후로 200억의 매출을 돌파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더블액션 프로바이오틱스는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과 프로바이오틱스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라는 것이 특징인데요! 우리가 보통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을 섭취하게 되면 유산균은 위산과 담즙에 약해서 장까지 도달하면서 많은 유산균이 파괴됩니다. 겨우 도착한 장에서도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잘 섭취해주지 않았다면 제 기능을 하기는 더욱 어렵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해주어서 유산균이 더욱더 활발히 활동하고 증식할 수 있도록 장내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아래 자료를 보시면 기능성 원료인 프락토올리고당(프리바이오틱스)의 인체적용 시험 결과로 유익균 비피더스 유산균의 수가 약 1500%가 증가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또한 더블액션 프로바이오틱스에는 유산균 세계 3대 제조사인 듀폰 다니스코사의 유산균 7종을 배합하여 한 포로 7가지 유산균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고 100,000,000 cfc의 프로바이오틱스 수를 보장한다고 해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규칙적인 배변활동이 어려우신 분

 

-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장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 반복된 다이어트로 장 건강이 나쁘신 분

 

- 앉아있는 시간이 많고 활동량이 적은 직장인 분

 

- 노화로 인해 배변과 장 기능이 불편한 어르신 분들

 

- 배변이 고르지 못한 유, 소아, 성장기 어린이

 

 

더블액션 프로바이오틱스 가격

더블액션 프로바이오틱스 가격

 

더블액션 프로바이오틱스는 현재 메이준 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30포 1박스 기준 21,900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많이 사면 더욱 저렴하더라고요!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포를 섭취하시면 됩니다. 개별 포장으로 되어있어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섭취할 수 있어요!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제품 개봉 후에는 흡습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바로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복통, 복부팽만,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음식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더블액션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제품 정보를 적어보았습니다.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