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비맥스 메타 가격, 효능

by HYUKK 2020. 10. 5.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최근에 많은 분들이 면역력 관리에 많은 관심을 가지면서 종합비타민이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고함량 종합비타민 비맥스 메타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비맥스 메타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비맥스-메타-가격
비맥스 메타

 

 

글 시작하기에 앞서, 다들 2년에 한 번씩 국가건강검진 받고 계신가요? 2019년부터 모든 20대와 30대가 무료로 국가 건강검진을 받을 수있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원래 혜택을 받지 못했던 미취업 청년과 가정주부도 국가건강검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는데요, 아래에서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시고 대상자에 해당하신다면 꼭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비맥스 메타

 

비맥스 메타는 피로회복에 초점을 맞춘 종합비타민 제품이에요. 티아민 성분은 우리 몸의 탄수화물을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데 꼭 필요한 성분으로 티아민이 부족하면 효소 활성화를 저하시키고 피로를 유발한다고 해요.

 

비맥스 메타

 

 

 

비맥스 메타에는 티아민의 또 다른 활성형태인 벤포티아민이 함유되어있는데요 이 벤포티아민은 푸르설티아민보다 생체이용률이 4배나 높아 빨리 흡수되고 오래 지속된다고 합니다!

 

 

또한 체내의 비타민 B12의 결핍은 빈혈, 피로, 식욕부진, 기억력 감퇴 등을 초래할 수 있는데요 비맥스 메타에는 비타민B12인 시아노코발라민이 일일 최대치가 함유되어있어서 육체적, 정신적 활동이 많은 남성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이밖에도 비맥스 메타에는 셀레늄, 마그네슘, 아연, UDCA, 비타민 D가 함유되어있어 면역력 상승, 간 기능 개선, 근육의 기능 유지, 뼈 형성과 유지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30~50대의 남성 분들

 

- 강력한 피로회복이 필요하신 분들

 

-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의 완화를 원하시는 분

 

- 눈의 피로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찾으시는 분

 

비맥스 메타 성분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맥스 메타는 현재 약국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자신 주변의 판매 약국을 알아보고 싶으시면 비맥스 메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판매 약국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비맥스 메타는 약국마다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 보통 1통 기준으로 5~8만원 정도의 거래가 되고있는 것 같습니다.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중고나라나 번개장터 같은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개봉 여부, 유통기한, 판매자 정보 등을 잘 확인하셔서 안전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정을 식후에 복용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과다 섭취 시 메스꺼움, 가려움, 복통, 설사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비맥스 메타의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오쏘몰 이뮨 효과 부작용

오쏘몰 이뮨 안녕하세요 Soso입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가 장기화되면서 사람들이 건강과 면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 이 때문인지 멀티비타민이 건강기능식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

mzerin1.tistory.com

 

비타민d 부족증상, 효능, 추천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비타민 D에 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비타민d의 효능과 부작용, 또한 부족하게 되면 어떤 증상이 나타는지, 비

lhyukk.co.kr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 알리미입니다. 오늘은 골다공증이 무엇인지 그리고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은

lhyukk.co.kr

 

당뇨에 좋은 음식 나쁜 음식 정리

당뇨에 좋은 음식 나쁜 음식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

lhyukk.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