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사노핏 애플 사이다 비니거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1. 17.

사노핏 애플 사이다 비니거

사노핏 애플 사이다 비니거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사노핏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애플 사이다 비니거란?

애플 사이다 비니거

 

애플 사이다 비니거는 사과를 발효해서 만든 식초로, 사과 초모 식초와 같은 식품입니다! 애플 사이다 비니거는 해외에서 미란다 커, 킴 카다시안 등의 해외 유명 셀럽들이 체질 개선과 다이어트, 피부 관리 등을 위해서 꾸준히 섭취한다고 알려지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애플 사이다 비니거는 천연 발효 식품으로 유기산 성분들이 풍부하고 여러 항산화 성분들과 미네랄 성분 또한 풍부하여서 여러 효능을 보이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한 효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다이어트

애플 사이다 비니거에는 섬유질과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배변활동을 돕고, 각종 유기산들이 체지방 분해를 촉진하고 독소를 배출하는 역할을 합니다. 실제로 비만 환자 175명을 대상으로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섭취하게 하였더니 지방 억제와 체중 감량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2. 장 건강

포스트바이오틱스라고 들어보셨나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해균을 직접 사멸시켜 장 내 환경을 유익균이 살기 좋은 환경으로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바로 애플 사이다 비니거가 유기산이 풍부하여서 포스트바이오틱스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3. 당뇨 예방

애플 사이다 비니거는 당의 분해 속도를 늦추어서 혈당이 급격히 상승하는 것을 막는 효능이 있습니다. 일본의 한 연구에 따르면 쌀밥 한 공기를 먹을 때 식초를 한 수저 정도 함께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혈당 상승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4. 피부 건강

애플 사이다 비니거의 유기산 중 알파하이드로시산(AHA) 성분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에 피지가 쌓이는 것을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염증을 줄여주어서 피부 트러블과 같은 각종 피부 문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사노핏 애플 사이다 비니거

 

사노핏에서 만들어진 애플 사이다 비니거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알약으로 만들어진 애플 사이다 비니거입니다! 보통 식초 제품이라고 하면 강한 신맛이 나기 때문에 대부분 물에 희석해서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잘 챙겨 먹지 않게 되는데 사노핏 애플 사이다 비니거는 하루 한 정으로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루 한 정만 섭취하면 너무 양이 부족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 수 있는데, 식초 20L에서 1kg만 추출되는 2000% 고농축 사과 초모 식초 분말을 사용하여 만들어져서 한 정으로 유기산 20mg을 챙길 수 있다고 합니다!

 

 

사노핏 애플 사이다 비니거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생산되는 유기농 사과를 사용하였는데 USDA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USDA는 미국 농무부 유기농 기관으로 상당히 까다로운 조건을 만족해야 발급이 되는 인증마크라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쌀, 빵, 과자 등 산성 식품의 섭취가 많아 고민 중이신 분

 

- 식초를 간편하게 한 정으로 섭취하시고 싶으신 분

 

- 일상에 활력과 에너지가 필요하신 분

 

- 건강 관리가 필요하신 분

 

사노핏 애플 사이다 비니거 가격

사노핏 애플 사이다 비니거 가격

 

사노핏 애플 사이다 비니거는 현재 60정(2개월분) 기준으로 39,900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원재료 및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설사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사노핏 애플 사이다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