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가격

by HYUKK 2020. 11. 28.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장 건강에 소홀해지기 쉽습니다. 특히 현대인들은 잦은 외식, 육류 위주의 식습관, 회식 등으로 인하여 더부룩하거나 가스가 차는 등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장의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장 건강이 단순히 음식물의 소화, 영양분의 흡수 및 노폐물 배출 등의 기능 뿐만 아니라 면역력과의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밝혀지고 있습니다. 바로 장에는 면역력을 좌우하는 면역세포가 약 70%가 들어있기 때문이에요. 때문에 건강한 생활을 위해서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섭취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데일리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데일리는 호주의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인 세노비스에서 만들어진 파우더 타입의 유산균 제품이에요!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는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장 운동을 원할하게 촉진시켜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세노비스는 엄격한 원료 선정과 철저한 품질테스트를 거쳐서 제품이 탄생하는데요, 일반적인 파우더 형태의 유산균은 보통 혼합, 과립, 충전 과정을 거쳐 생산되는 반면에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는 더 부드럽고 잘 녹는 파우더 구조로 변경하는 최적화 공정을 추가하였고, 특수 과립 공법 적용 및 과립 공정의 세분화를 통하여서 맛과 질감이 더욱 뛰어나다고 해요!

 

 

유산균 제품이면 꼭 확인해야하는 것이 바로 프로바이오틱스의 수인데요!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데일리에는 한 포로 섭취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수가 무려 10억 CFU를 보장하고, 실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여서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매일 맛있고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기고 싶으신 분

 

-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처음 접해보시는 분

 

- 그동안 캡슐이나 타블렛의 목넘김이 불편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섭취가 어려웠던 분

 

- 특수 과립 공법으로 치아에 붙을 우려 없이 사르르 녹는 제품을 찾고 계신 분

 

-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있는 분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가격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가격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는 현재 세노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30포, 한 박스 기준으로 22,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포를 섭취하시면 됩니다.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데일리는 크게 알려진 부작용은 없지만 유산균 제품 특성 상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배탈, 설사, 복통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에 관하여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