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솔가 엽산 400 추천 효능

by HYUKK 2020. 11. 24.

솔가 엽산 400

솔가 엽산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임산부 영양제로도 불리며, 임산부에게 필수적적으로 권장되는 성분 엽산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엽산이란?

엽산

 

엽산은 비타민 B군에 속하는 수용성 비타민입니다. 엽산은 보통 초록색 식물에 널리 분포되어 있는 성분으로 아미노산과 핵산의 합성에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 엽산은 보통 임산부들이 필수로 드시는 영양제로 태아기형 예방을 위한 필수 섭취 영양소라는 인식이 강한데, 이밖에도 엽산은 치매와 뇌줄중 예방에도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엽산이 부족하게 되면, 혈중 호모시스테인 수준이 증가하게 될 수 있는데요, 호모시스테인이란 우리가 먹는 육류, 계란, 우유, 치즈, 흰 밀가루 등에서 섭취할 수 있는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을 분해할 때 생성되는 중간 부산물로 호모시스테인 수준이 정상으로 유지되어야 인지기능 감소 예방과, 대사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엽산이 이 호모시스테인을 정상으로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엽산은 보통 시금치, 풋고추, 부추, 쑥갓, 상추, 깻잎 등의 녹황색 채소에 들어있지만 최근 재배되는 채소는 다양한 원인들로 인하여 영양소 고갈이 매우 심하기 때문에 충분한 양의 엽산을 섭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때문에 엽산제 등을 섭취하는 것이 충분한 엽산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솔가 엽산 400

솔가 엽산 400

 

솔가 엽산 400은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세포와 혈액 생성에 필요, 태아 신경관의 정상 발달에 필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에요. 솔가는 베이비뉴스에서 실시한 '2018 영유아 브랜드 선호도 조사' 2개 부문에서 1위를 받으면서 철분과 엽산 부문에서 예비맘 및 육아맘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솔가 엽산 400에서 400의 뜻은 바로 1정당 포함된 엽산의 함량을 뜻하는데요, 임신 전 준비기간에는 하루에 400 mcg가 필요하고, 임신 중에는 620 mcg, 수유부는 550 mcg가 하루 권장 섭취량이라고 해요! 때문에 임신준비기간에는 엽산 400을 1정씩 섭취하시다가 임신이 확인된 경우에는 엽산 800 제품을 1정 드시거나 엽산 400 제품 2정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보통 예비 임산부 및 임산부가 많이 섭취하는 제품이다보니 제품의 안정성을 먼저 확인하게되는데요, 솔가 엽산 400은 청결하고 안전한 제품에 부여하는 유태인 청결식품 인증마크인 코셔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원재료부터 가공 절차에 이르기까지 식품제조 전체 공정을 포괄하고, 매년 엄격한 기준에 따라 점검을 받는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부모님 건강을 챙겨드리고 싶으신 분

 

-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고 싶으신 분

 

- 호모시스테인 수준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 층

 

- 임신 전, 후 여성

 

- 수유중이신 분

 

솔가 엽산 400 가격

솔가 엽산 400 가격

 

솔가 엽산 400은 현재 솔가 공식몰에서 250정 기준으로 30% 할인된 가격인 30,8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하루에 1정을, 식사 중간 혹은 식사 직후에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엽산은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신장 결석 및 복부팽만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들은 전문의와 상의 후에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솔가 엽산 400에 관한 정보를 드려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