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0. 29.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현대인들의 눈은 스마트폰, PC, 태블릿 PC 등의 전자기기의 눈 건강을 위협받고 있는 것 같아요ㅠㅠ.. 때문에 중장년층에게 가장 흔하게 발병하는 안질환인 노안의 발병시기가 빨라지는 등 다양한 문제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한 통계를 보면 황반변성 환자가 갈수록 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질병관리청이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2018년 황반변성 환자 수는 17만 7355명으로 2013년에 비해 약 1.7배 이상이나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 눈 건강에 좋은 건강식품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아이클리어 제품입니다!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

아이클리어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은 23년간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어온 종근당 건강에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아이클리어는 '눈'을 뜻하는 Eye와 '선명하고 깨끗함'을 의미하는 Clear가 결합된 합성어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종근당에서 제품 설계 시 생리학, 안과학 등의 과학적 근거를 가지고 소비자를 위해 맞춤형 제품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 성분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의 주요성분은 마리골드 꽃 추출물 속 루테인입니다. 루테인은 눈 망막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인데요, 강한 빛이나 여러가지 유해요인들로부터 공격받는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성분이에요.

 

 

 

 

황반의 구성성분인 루테인은 20세 이후부터 점차적으로 감소하게 되는데 루테인은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합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해주어야 합니다. 아래 자료는 마리골드 꽃 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혈액 중 루테인 농도와 황반색소의 밀도가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밖에도 각종 비타민 성분들과 항산화 성분을 주성분으로 사용하고 있어 눈 건강과 더불어 면역 기능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컴퓨터, 스마트폰을 장기적으로 사용하시는 분

 

- 장시간 책을 보는 학생

 

- 눈의 영양공급을 원하시는 분

 

- 야간 운전을 많이 하시는 분

 

- 눈이 침침하거나 답답한 노년층

 

- 온 가족의 눈 건강을 챙기고 싶으신 분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 가격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 가격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 가격은 현재 30캡슐(1달분) 기준으로 약 5,000원 정도의 가격이 가장 저렴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하루에 한 번,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원재료 및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디지털 시대 눈 건강법 

눈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 식품과 함께 아래 수칙을 지키시면 눈 건강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을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

 

1. 20분 모니터를 본 뒤 20초는 휴식시간을 갖고 6, 7m 먼 곳을 바라본다!

2. 이동식 기기들의 모니터 글자 크기를 키워 눈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주고 눈과의 적정 거리를 유지한다!

3. 1년 1회 안과 건강검진을 받는다!

4. 실내 온도 25~27도 (겨울철은 18도) 습도 60% 유지를 해서 눈이 건조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