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0. 27.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은 아침에 눈을 뜨는 순간부터 잠들 때까지 우리와 함께하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업무 시 컴퓨터의 활용은 필수이고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의 확산으로 현대인의 눈은 극도로 시달리고 있는 것 같아요 이 때문에 많은 분들이 눈의 피로와 안구 건조증을 비롯하여 시력저하 등의 눈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안구 노화로 생기는 노안은 수정체의 기능이 저하되면서 탄력과 조절력이 감소해 흐리게 보이는 현상인데요, 보통은 50대 이상에서 주로 발생했지만 최근에는 스마트폰, PC 등의 사용시간이 늘어나면서 3~40대에서도 많이 나타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눈 건강은 한 번 잃으면 다시 회복하기 어렵기 때문에 미리미리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은 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은 배우 이서진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으로 노화로 인해 감소되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안국 건강은 현재 미국, 인도, 유럽, 일본, 호주 등의 5개 국가의 11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눈 건강 루테인 부문 브랜드 인지도 1위, 루테인 제품 브랜드 중 루테인 섭취율 1위,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눈 건강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면서 품질을 인정받은 것 같습니다.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의 자세한 효능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성분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물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효능

루테인은 눈 망막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로, 강한 빛이나 여러가지 유해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하게하는 물질이에요. 우리가 나이가 들수록 침침해지거나 사물이 흐릿하게 보이는 원인 중 하나가 바로 20세 이후부터 황반의 구성성분인 루테인이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루테인을 섭취해주면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의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지아잔틴은 황반의 중심부에 집중되어 있는 성분으로 루테인과 마찬가지로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주며 체내합성이 되지 않아서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해주어야 하는 성분입니다. 황반의 중심부에는 지아잔틴 밀도가 높고 주변부에는 루테인의 밀도가 높아서 두 가지 모두 섭취해주는 것이 눈 건강에 좋은데요,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에는 두 성분 모두 함유되어있는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물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에는 비타민 C, 비타민 E, 비타민 B6, 셀렌, 구리, 아연 등의 영양 성분이 들어있어 항산화와 면역 기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눈이 자주 답답하신 분

 

- 눈의 노화가 진행되는 성인 남녀

 

- 자주 눈의 침침함을 느끼시는 분

 

-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는 직장인

 

- 잦은 운전으로 눈의 영양 공급이 필요하신 분

 

- 스마트폰 사용이나 TV를 자주 시청하시는 분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가격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가격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은 현재 안국 건강 공식홈페이지에서 60캡슐(2개월분) 기준으로 27,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에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 섭취량 및 섭취방법을 확인하시고 섭취하여 주십시오.

 

- 유통기한이 경과된 제품은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성분을 확인하신 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 특정 질환이 있거나 임산부, 수유부는 섭취 전 꼭 전문의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 추출물은 과다 섭취 시 일시적으로 피부가 황색으로 변할 수 있으므로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에 대한 정보를 남겨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