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야관문 효능, 야관문주

by HYUKK 2020. 10. 2.

야관문 효능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남성에게 매우 좋다고 알려져있는 야관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야관문의 효능, 부작용, 야관문주 만드는법, 가격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야관문

 

야관문은 밤에 빗장을 열어 주는 약초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관문은 동의보감에서 "큰 힘을 나게 한다 하여 대력왕" 이라고도 불리고 뱀을 쫒는다고 하여 사퇴초라는 이름도 가지고 있습니다. 야관문은 이름 그대로 밤에 닫힌 문을 열어준다는 정열의 약초인데요 야관문의 자세한 효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관문의 효능

 

1. 성 기능 개선

야관문에는 베타시토스테롤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남성의 전립선 강화, 양기 증대, 신체 보양효과, 남성의 정력 강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안구건조증 완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잦은 PC와 스마트폰 사용으로 안구건조증 증상을 하고있는데요 야관문의 효능으로 안구 건조증 완화와 눈의 피로를 풀어주어 시력 개선, 각종 눈과 관련된 질환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3. 호흡기 건강

야관문에는 폐의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성분이 함유 되어있습니다. 때문에 만성 기침환자나 비염환자에게 효과적이고 수수시로 섭취해주면 만성 기관염과 가래, 천식 등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노화 방지

야관문에는 항산화성분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의 탄력,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야관문에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여서 피부 건강에 효과적입니다.

 

 

5. 면역력 강화

야관문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면역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신장과 간에 이롭고 혈액순환에도 좋아 원기 회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야관문주 담그는법

많은 분들이 야관문차 또는 야관문주로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야관문주 만드는법은 어렵지 매우 간단합니다.

준비물 : 야관문, 원하는 크기의 용기, 담금주(30도 정도)

 

1. 준비된 야관문을 깨끗하게 세척하여 잘 건조시켜주세요.

 

2. 용기에 야관문을 넣고 담금주를 이용하여 가득 채워줍니다.

 

3. 용기를 완벽하게 밀폐시키고 3~6개월 정도 숙성시켜줍니다.

 

야관문주는 하루에 1~2잔 정도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너무 많이 드시면 몸에 해가될 수 있습니다!


 

야관문 파는곳, 가격

 

야관문 가겨

 

야관문은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제가 알아본 야관문의 가격은 600g에 6~7천원 대의 가격이 형성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글을 작성한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약간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더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남성에게 좋은 야관문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크게 알려진 부작용은 없지만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설사, 복통, 가려움증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에는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야관문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달아주세요!

 

더보기
야관문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