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종합비타민 추천

by HYUKK 2020. 9. 26.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예요 :)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많은 분들이 면역력에 매우 관심이 많은 것 같아요. 면역력이 높으면 외부 바이러스로부터 오는 각종 질병에 대한 저항력도 높일 수 있기 때문인데요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 식습관, 충분한 수면 등의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아무래도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자신에게 맞는 건강보조식품을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고 생각을 해요.

 

그래서 오늘은 멀티비타민의 필요성과 멀티비타민 제품 추천을 드리려고 합니다.

 

얼라이브-멀티비타민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글 시작하기에 앞서, 다들 2년에 한 번씩 국가건강검진 받고 계신가요? 2019년부터 모든 20대와 30대가 무료로 국가 건강검진을 받을 수있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원래 혜택을 받지 못했던 미취업 청년과 가정주부도 국가건강검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는데요, 아래에서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시고 대상자에 해당하신다면 꼭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멀티(종합)비타민의 필요성

 

 

음식 피라미드 (출처 : 플로리다 한인닷컴)

 

위의 사진은 하버드 공중보건 대학원에서 2008년 발표한 자료로 우리가 하루를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위에 나온 음식을 매일 먹어야 한다고 해요. 하버드에서는 이 모든 음식을 섭취하기를 권유하고 있지만 실제로 이 모든 음식을 매일매일 먹는 것은 너무나 힘들다고 생각을 해요. 

 

 

 

 

또한 우리가 먹고있는 과일과 채소들을 50년 전과 비교했을 때 영양분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그 이유는 현재는 다작으로 농작물을 수확하기 때문에 토양에서 얻을 수 있는 영양소가 줄어들었기 때문이에요. 

과거에는 과일이나 채소의 풍부한 영양분으로 영양소를 섭취했지만 현재에는 과거와 똑같은 양의 과일과 채소를 섭취했을 때 얻는 영양소가 거의 절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타민 영양제를 통하여 부족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 섭취해야 되는 영양소는 너무나도 다양하기 때문에 각각 다른 종류의 비타민을 모두 구매해서 섭취하는 것은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에요. 그래서 다양한 영양소 섭취를 위해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멀티비타민입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제가 추천드리는 멀티비타민은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입니다. 시중에 많은 멀티비타민이 나와있지만 다른 멀티비타민과 영양성분을 비교해보았을 때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이 매우 스펙이 좋은 것 같더라고요!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은 총 75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멀티비타민으로 21가지의 기능성분과 54가지의 보조성분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의 효능은 영양성분이 너무 다양하다 보니까 매우 많지만 몇 가지 정리해보면 

눈 건강, 피부 건강, 항산화, 세포 보호, 뼈 건강, 에너지와 영양소 보충, 혈액 건강, 호르몬 합성, 정상적인 면역 기능 등의 효능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여러 가지 영양소를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으신 분

 

- 아침에 일어나기 어려운 학생 또는 직장인

 

- 잦은 회식으로 체력이 떨어지는 직장인

 

- 쉽게 지치고 힘드신 분

 

- 비타민과 미네랄의 보충이 꼭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 바쁜 일상으로 인해 식습관이 불규칙한 분

 

-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 불균형이 걱정되시는 분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영양기능ㆍ정보 및 멀티비타민 종류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은 기본 제품과 포 우먼, 포 맨 이렇게 총 3가지의 종류가 있는데 약간 씩의 성분 차이가 있었어요. 기본 원스데일리 제품이 전체적으로 봤을 때 성분 함량이 높은 것 같습니다. 개인에 맞게 아래 사진 성분 잘 비교하셔서 제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가격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은 코스트코 같은 오프라인에서도 판매하고 있고 온라인 상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위에서도 말했다시피 총 3가지 종류가 있으니 개인에 맞게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가격을 검색해보니까 60정(2달치) 기준으로 17,000~18,000원 정도가 가장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가격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에 1정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특별한 부작용이 없다고 알려져 있지만 특정 질환과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성분표를 잘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고 공복에 섭취하시거나 과다 섭취 시 메스꺼움, 어지러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의 제품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오쏘몰 이뮨 효과, 부작용, 복용법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피로 개선에 매우 좋은 오쏘몰 이뮨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쏘몰 이뮨의 효과와 부작용 그리고 복용법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길

lhyukk.co.kr

 

당뇨에 좋은 음식 나쁜 음식 정리

당뇨에 좋은 음식 나쁜 음식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

lhyukk.co.kr

 

센트룸 실버 우먼 포맨 정리

센트룸 실버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고 코로나가 재확산되면서 많은 분들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매우 많으신 것 같습니다. 면역력이 높으면 외부의 바이러스로부터

lhyukk.co.kr

 

msm의 효능, 추천

msm의 효능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것 같아요. 다들 감기 안걸리게 주의하시기 바랍니당 :) 요즘 젊은 사람들도 허리디스크

lhyukk.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