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1. 15.

우리의 대장에는 약 100조 개의 균이 존재합니다. 이 속에는 면역력을 키워주는 좋은 균도 있고, 나쁜 균도 있어서 체내 면역력과 소화기능을 높이기 위해서는 유익균과 유해균의 조화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요즘 현대인들은 기름진 식사, 인스턴트 식품, 음주, 흡연, 스트레스 등의 다양한 원인들로 인하여 장 내 건강을 위협받고 있는데요,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이 깨지게 되면, 장이 정상적인 기능을 작동하지 못하게 되어 수 많은 세균의 기생처가 됩니다. 결과적으로 몸 속에 바이러스가 침투하기 쉬워지고, 여러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 내 환경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프리바이오틱스입니다.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글 시작하기에 앞서, 다들 2년에 한 번씩 국가건강검진 받고 계신가요? 2019년부터 모든 20대와 30대가 무료로 국가 건강검진을 받을 수있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원래 혜택을 받지 못했던 미취업 청년과 가정주부도 국가건강검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는데요, 아래에서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시고 대상자에 해당하신다면 꼭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는 2004년 설립된 건강식품 전문업체 핀인터내셔널의 프리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입니다. 건강 TV프로그램에도 자주 등장하시는 오한진 박사님이 직접 성분을 배합에 참여한 제품으로 프리바이오틱스 부문 2020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 NO.1, 대상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 등을 수상하며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는 세계적인 유산균 기업 듀폰 다니스코사의 혼합 유산균 17종과 유산균 배양분말, 자일로 올리고당 등의 부원료 9종을 더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아래에서 자세한 성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성분 & 효능

 

프리바이오틱스라고 들어보셨나요?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의 자가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익균들의 먹이를 말합니다. 보통 우리가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은 섭취하게 되면 위산과 담즙에 약한 유산균들이 장까지 도달하는 과정에서 많이 죽게 되고, 겨우 도착한 유산균도 프리바이오틱스가 잘 섭취되어있지 않다면 제 기능을 하기 힘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내 근본적인 환경 개선을 위해서는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가 필요합니다.

 

 

아래 자료는 제품의 원료로 사용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성인, 유아, 노인 모두 유익균인 비피더스 유산균이 대조군에 비해 증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들어간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인데요, 세계적인 유산균 업체인 듀폰 다니스코사의 혼합 유산균 17종을 배합하여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줍니다.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의 주성분으로 아연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연은 몸의 필수 미네랄로 피부, 근육, 뼈 등의 신체 여러 곳에 필요한 성분인데요,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성되지 않아서 외부로부터 보충받아야 합니다. 아연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외부의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는 백혈구의 형성을 촉진시켜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다이어트로 장 기능이 원할하지 않으신 분

 

- 앉아있는 시간이 많고 활동량이 적은 직장인들

 

-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장 건강이 염려되시는 분

 

- 배변 활동이 원할하지 않은 임산부

 

- 배변 활동에 어렴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

 

- 평소 장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가격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는 현재 2개월분 기준으로 30,000 ~ 35,000원 정도의 가격대가 형성되어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가격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하루에 한 번, 1회 1포를 직접 섭취하시면 됩니다.

 

원재료 및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배탈, 설사, 복통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음식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에 관한 제품 정보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당뇨에 좋은 음식 나쁜 음식 정리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란

lhyukk.co.kr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 알리미입니다. 오늘은 골다공증이 무엇인지 그리고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은 어떤 것이 있는지 자세히

lhyukk.co.kr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수령나이 조회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방법과 수령 나이 등의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국민연금은 1986년 12월 31일에 개정한 '국민연금법'에

lhyukk.co.kr

 

숨은 보험금 찾기 방법

혹시 과거에 여러 보험에 가입 후 해지하였는데 돈을 찾지 않고 까먹은 보험이 있지는 않으신가요? 요즘은 태아보험도 나올 정도로 살아가면서 보험은 하나씩은 꼭 들곤 하는데요, 현재 우리나

lhyukk.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