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유유 엠에스엠 관절케어로 관절 건강 관리

by HYUKK 2021. 1. 5.

유유 엠에스엠 관절케어

유유엠에스엠관절케어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관절 건강에 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대부분의 관절염은 퇴행성 질환으로, 관절 및 연골이 나이가 들면서 노화로 인하여 손상되어서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통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4~50대에서 그 이하 연령층에서도 퇴행성관절염 환자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 이를 대수롭지 않게 여겨 방치하다가 말기에 발견하는 경우도 적지 않은 것 같습니다. 퇴행성 관절염은 초기에는 약물과 운동, 주사 등 보존적 치료로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말기에 이르게 되면 보존적 치료로는 별다른 호전을 기대하기 어렵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관절 건강은 젊어서부터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좋은 자세를 유지해주고 적절한 운동 등과 함께 관절에 좋은 음식과 영양제를 챙겨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유유 엠에스엠 관절케어는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이 곳에서 엠에스엠 관절케어의 효능과 부작용, 성분, 가격 등을 자세히 정리해드릴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유유 엠에스엠 관절케어

 

유유엠에스엠 관절케어는 식약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이라는 기능성을 인정 받은 MSM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 곡 살펴보는 것이 식약처 건강기능식품 마크와 GMP 인증! 유유 엠에스엠 관절케어는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고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해요!

 

 

MSM이란?

MSM 'Methyl Sulfonyl Methane'의 약자로 식이유황을 뜻합니다. 황은 우리 몸에서 칼슘, 인, 칼륨 다음으로 많은 미네랄로,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성되지 않아서 외부에서 따로 보충받아야 하는 성분입니다. MSM은 관절 건강기능식품에 자주 등장하는 성분으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실제로 MSM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살펴보면 무릎 관절이 불편한 성인남녀 대상으로 MSM을 섭취하게 하였더니 관절 통증, 불편함, 기능 이상 등에서 모두 유의적인 개선 효과가 나타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밖에도 유유 엠에스엠 관절케어에는 비타민 B6, C, D 등의 각종 비타민 성분과 아연, 홍삼 추출물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관절 건강과 더불어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관절 영양제입니다.

 

 

유유 엠에스엠 관절케어의 섭취 방법은 정제로 되어있는 제품으로 1일 2회, 1회에 2정 하루에 총 4정을 섭취하면 됩니다. 씹어서 드시면 황의 성분으로 인해 쓴 맛이 강하게 날 수 있어서 물과 함께 삼켜서 드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관절의 특성상 단기간에 회복하는 것은 어려우니, 장기간 꾸준히 섭취하셔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유유엠에스엠 관절케어 가격

유유엠에스엠은 현재 4달분 기준으로 355,000원의 가격이 가장 저렴했어요!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아래 원재료를 꼭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고,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 유유 엠에스엠 관절케어에 관한 정보를 남겨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관절 건강은 장기간에 걸쳐 관리가 필요합니다. 꾸준히 섭취하셔야 효과를 보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라고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