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인생수면 효과 가격

by HYUKK 2020. 11. 25.

인생수면

인생수면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

 

수면은 우리 인생의 3분의 1을 차지할 정도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잠은 삶의 질의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이기도 하지만, 현대인들은 다양한 원인들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 습관 등으로 건강한 수면을 취하고 있지 못한 것 같습니다.

 

2016년 OECD 통계에 따르면 한국인의 하루 평균 수면 시간은 OECD 국가 중 최하위를 기록했다고 해요. 또한 보건복지부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성인의 73.4%가 건강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수면장애를 경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 습관, 스마트폰 사용 자제, 음주 피하기 등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때문에 잠을 잘 이루지 못하신다면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인생수면입니다.

 

 

 

 

 

인생수면

인생수면 효과

 

인생수면은 세븐클라우드이라는 업체에서 만들어진 건강식품으로 국내 최초 수면관련 기능성 개별인정을 획득한 제품이라고 해요! 

 

인생수면의 주원료는 바로 감태추출물입니다. 감태란 다시마목 미역과에 속하는 갈조해조류로 식물 유래성분으로 안전하다고 알려진 원료로 깨끗한 제주 감태를 사용하였고 식약처로부터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실제로 수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냠녀 총 20명을 대상으로 감태추출물을 섭취하게 하였더니 총 각성지수, 잠든 후 각성시간 감소, 수면 중 호흡장애지수 모두 감소되면서 수면이 도움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인생수면의 다른 한가지의 주 성분은 바로 L-테아닌인데요, 이 L-테아닌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에너지 생성을 돕는 역할을 하여서 수면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100%식물성 감태추출물을 사용하였고 KFRI(한국식품연구원)에서 기술 지원으로 제품이 만들어졌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는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자꾸 잠을 설치고 쉽게 잠들 수 없는 분

 

- 자려고 누우면 생각이 많아 잠들기 어려우신 분

 

- 규칙적으로 자고 깨기 힘드신 분

 

- 수면리듬이 깨져 하루종일 힘드신 분

 

 

인생수면 가격

인생수면 가격

 

인생수면은 현재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가격은 2정 x 10포 기준으로 29,000원이 가장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섭취 방법

 

하루에 한 번, 1포(2정)을 자기 30분~1시간 전에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갑상선 질환, 위장관 질환 등이 있으신 분들은 섭취에 주의하시기 바라고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메스꺼움, 복통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음식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인생수면 제품에 관한 정보를 남겨보았습니다. 수면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라면 건강한 생활을 위해서 인생수면으로 도움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