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전지현 콜라겐 비비랩

by HYUKK 2020. 10. 26.

전지현 콜라겐

전지현 콜라겐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라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우리 피부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주름이 생겨나고 탄력이 떨어지게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체내의 콜라겐이 점점 줄어들기 때문이에요. 피부 진피의 90%는 콜라겐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콜라겐은 20대 중반부터 노화가 시작되면서, 매년 1%정도씩 감소하여서 중,장년층이 되면 콜라겐이 20대의 절반 수준까지 감소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콜라겐은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산되지 않아서 외부에서 따로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전지현 콜라겐,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는 배우 전지현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으로 다들 전지현 콜라겐으로 많이 부르시더라고요! 비비랩 콜라겐은 2019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1위, 2020 소비자가 뽑은 영향력있는 브랜드 대상,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을 모두 수상하며 현재 판매 9개월 만에 매출 500억을 달성하는 등 소비자에게 품질까지 인정받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 성분

 

 

비비랩 더 콜라겐의 주요 성분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입니다. 피부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다들 저분자 피쉬 콜라겐이 좋다는 말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에요! 보통 저희가 콜라겐을 위해 먹는 돼지 껍데기나 닭발 같은 음식에 들어있는 육류 콜라겐들은 분자의 크기가 매우 커서 체내에 흡수되는 양이 3%도 채 되지않는다고 해요! 

 

 

 

비비랩 더 콜라겐에는 동물성 콜라겐의 약 300분의 1크기인 1,000달톤 크기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이 들어있어서 체내 흡수율을 매우 높였다고 해요! 1포에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이 1,200mg가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콜라겐 이외에도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 C 등의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전지현 콜라겐 가격

전지현 콜라겐 가격

 

현재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는 2g x 30포 기준으로 약 12,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에 1포를 직접 섭취하셔도 되고 음료나 물에 섞어서 섭취하셔도 됩니다. 

드시는 시간은 피부 재생 시간에 맞춰 잠들기 전에 섭취하시면 좋아요!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권장하는 양만 섭취하신다면 큰 부작용이 없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복통, 메스꺼움, 설사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전지현 콜라겐,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