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관장 천녹정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0. 2.

정관장 천녹정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원기 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녹용의 자세한 효능과 녹용 제품 추천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녹용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정관장 천녹정의 제품 정보를 담고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녹용 효능

1. 항암 효과

녹용의 강글리오사이드 성분은 세균, 바이러스와 같은 항원을 감지하여 면역력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때문에 꾸준히 녹용을 섭취하면 면역력 상승으로 인하여 암세포의 발현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2. 뼈 건강

녹용에는 칼슘이 매우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습니다. 때문에 골다공증, 퇴행성 관절 질환에 효과적이고 요통이나 척추질환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3. 혈관 건강

녹용의 강글리오사이드 성분이 체내의 노폐물과 콜레스테롤에 흡착하여 체외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하여 혈액순환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입니다.

 

4. 성장 발육

녹용은 성장기 아이들의 골격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발육이 느린 아이들의 발육을 촉진시키고 골격을 더욱 튼튼하게 해주어서 성장이 더딘 아이들에게 효과적입니다.

 

 

정관장 천녹정

정관장 천녹정

 

 

정관장 천녹은 세 가지 원칙을 준수하여 제품을 생산한다고 해요. 첫째로 녹용 원산지인 청정 뉴질랜드까지 찾아가서 직접 관리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관장의 노하우로 8단계의 품질관리의 원칙을 적용하고 녹용 중 최상위 부분인 녹용팁도 필수적으로 함유한다고 합니다. 녹용은 원산지에 따라 품질차이가 많이 난다고하는데 정관장 천녹정은 뉴질랜드 녹용 등급 중 100% 상위 『SA~A등급』 만을 사용한 고품격 녹용 제품이라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천녹정에는 홍삼농축액이 함유되어있어 일일 섭취량으로 홍삼농축액 3g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정관장은 6년근 수삼을 생산하는 경작에서부터 290가지 이상의 안전성 검사를 7회 거친 홍삼 제품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급격하게 체력이 저하되시는 분

 

- 환절기 건강관리가 필요하신 분

 

- 꾸준한 체력 또는 기력관리가 필요하신 분

 

- 고품격 선물을 찾으시는 분

 

 

정관장 천녹정 원재료 및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천녹정 성분

 

 

 

 

 

정관장 천녹정은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 '정관장 천녹정'을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제가 알아본 정관장 천녹정 가격은 180g 기준 147,000원 정도가 가장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성분과 제형, 포장방식에 따라 천녹정편, 천녹톤, 천녹W 등으로 다양한 종류로 나뉘어있습니다. 제품명을 잘 확인하시고 각자 개인에 맞게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정관장 천녹정 가격

 

섭취 방법

 

1일 2회, 1회에 6g씩 온수 또는 냉수로 타서 드시거나 그대로 섭취하셔도 됩니다. 

섭취시간은 식전 또는 식간이 좋습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특이 체질이나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간혹가다가 피부 가려움증, 두통, 안구 충혈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고 합니다. 원재료 잘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녹용의 효능과 정관장 천녹정 제품 정보를 적어보았습니다!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