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종근당 리얼맨 가격 효능

by HYUKK 2020. 11. 14.

종근당 리얼맨 가격

종근당 리얼맨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이제 갱년기는 중년 여성들에게만 해당하는 이야기는 아닌 것 같아요. 남성도 나이가 들수록 남성호르몬을 생성을 담당하는 신체 기능의 저하로 테르토스테론 수치가 2~30대에 정점을 찍은 후 점점 감소하게 되는데요, 남성갱년기의 대표 증상으로는 성기능 및 근육량 감소와 쉽게 피로해지고 집중력 저하, 우울감, 무기력 등의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남성의 호르몬 변화가 여성 호르몬 변화보다 감소 폭이 완만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리의 필요성을 못 느끼고 방치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계속 방치하게 되면 남성의 자신감은 물론, 노년기 삶의 질까지 좌우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남성호르몬 감소에 미리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근당 리얼맨

리얼맨

 

리얼맨은 종근당 건강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남성의 활력 및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리얼맨은 아직은 생소할 수 있는 남성의 갱년기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마케팅을 시작하였는데, 남성 호르몬 개선이 확인 된 인체적용시험결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기 시작하였고 2019년에 2018년도 실적 대비, 10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중년 남성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종근당 리얼맨 성분

리얼맨의 주성분으로는 민들레와 루이보스의 복합추출물인 MR-10(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을 사용하였습니다.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 세포 내 남성호르몬 합성에 관여하는 신호전달체계를 활성화하여서 테스토스테론 생성에 도움을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실제로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에서 감소된 남성호르몬이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남성의 성 기능 저하에는 원할하지 못한 혈행과 혈관 건강 등이 원인으로 꼽힙니다. 혈류 속도가 혈관의 탄력성이 떨어지게 되면, 음경해면체로 가는 혈류에도 이상이 생겨서 성 기능의 저하될 수 있는 것인데요, 은행잎 추출물이 혈행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은행잎 추출물도 마찬가지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혈관 확장, 혈행, 기억력 등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밖에도 리얼맨에는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등의 주원료 뿐만 아니라 L-아르지닌, 아스파라긴산, 마카분말 등의 부원료까지 함유되어서 남성 건강과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활력이 부족해지는 것을 느끼는 남성

 

- 지치지 않는 체력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

 

- 건강한 자신감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

 

- 원할한 부부 생활이 필요한 남성

 

- 혈류의 흐름을 원할하게 유지하고 싶은 남성

 

- 나이가 들면서 에너지가 저하된 남성

 

 

리얼맨 가격

리얼맨 가격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리얼맨 가격은 회사방침에 따라 가격을 공개적으로 쓰지 못하게 되어있더라고요ㅠㅠ! 

 

종근당 건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름, 연락처, 성별, 나이 등을 기입하신 후 상담신청을 누르시면 상담원에게 리얼맨의 가격을 안내 받으실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종근당 리얼맨 가격

 

섭취 방법

 

매일 하루에 1포씩(2정)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섭취 시간은 출근하기 전이나 퇴근 후에 드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종근당 리얼맨은 일반 식품이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큰 부작용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원재료를 꼭 확인하신 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남성 호르몬이 비정상적으로 많이 분비되어서 호르몬 불균형이 초래될 수 있기 때문에 권장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들은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종근당 리얼맨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