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천관보 가격, 효능

by HYUKK 2020. 9. 26.

천관보 가격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야외활동도 줄어들고 재택근무를 하는 회사들이 늘어나면서 한 곳에 앉아서 오래 근무하다보니 

무릎이나 허리의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관절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종근당 천관보입니다. 

천관보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종근당 건강 천관보

천관보

 

천관보는 종근당 건강에서 만든 건강기능식품입니다. 23년간 꾸준히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어온 종근당이 직접 연구한 제품이어서 더욱 믿을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천관보의 주요 성분은 NAG, MSM, 칼슘인데요 칼슘이 뼈에 좋다는 것은 다들 아실 것 같아서 MSM과 NAG 이 두 성분을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MSM은 식약처에서 관절과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을 받은 성분으로 노화로 관절 건강이 나빠진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시험에서 관절 통증과 관절 뻣뻣함과 같은 관절 건강과 관련된 불편함이 개선되는 것이 결과로 나타났다고 해요! MSM은 머리카락과 피부의 구성 성분인 콜라겐과 케라틴을 생성하는데도 관여하여서 피부와 머리카락 개선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NAG는 피부 진피층에 분포하는 히알루론산의 전구체입니다. NAG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나이가 들면 저하되는 연골 구성성분의 합성 능력을 촉진하여서 연골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NAG는 피부 보습과 소화 기관에도 좋은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산책, 집안일 등 일상생활 속에서 원할한 움직임이 어려우신 분들

 

- 계단 오르내리기나 오래 서있기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

 

- 건강한 관절로 등산 등의 취미 생활을 무리 없이 하고 싶으신 분들

 

- 실내 운동량이 적은 직장인 분들

 

- 칼슘의 흡수율이 낮은 노년층

 

- 노후 관절 건강을 대비하실 분들

 

 

천관보 가격

천관보 가격을 찾아보기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도 들어가보고 여러 포털사이트를 통해서 검색도 해보았는데 가격은 회사 방침상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상담원을 통한 가격확인만 가능했습니다..!

 

대략적인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중고나라나 당근마켓과 같은 중고거래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현재 거래되고 있는 가격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거래 과정에서 문제 발생의 우려가 있기도 하고 내 몸에 들어가는 식품이니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서 구매하시는게 안전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전화상담을 통해서 개인에 맞게 건강 상담도 받을 수 있고 하니 상담원과 통화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추석맞이로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천관보 가격

 

천관보 가격

천관보 섭취방법


천관보는 하루에 2번, 1회에 1포씩 섭취하시면 됩니다.

차게 드셔도 되고 따뜻하게 데워서 드셔도 돼요!

액상 제품으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섭취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천관보는 하루 두 포만 지켜서 복용하면 큰 부작용이 없다고 알려져있지만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면

구토,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루 권장섭취량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아래의 천관보의 부원료로 사용된 성분들은 확인하셔서

특정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오늘 천관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꾸준히 섭취하시면 관절에 도움이 되실 거예요.

또한 관절에 좋은 운동을 병행하셔서 좋은 효과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