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크릴56 효능, 가격

by HYUKK 2020. 9. 28.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펄세스 크릴56'에 대한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크릴오일의 효능과 크릴56 제품 정보를 담고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크릴56-효능
크릴56 효능

 

글 시작하기에 앞서, 다들 2년에 한 번씩 국가건강검진 받고 계신가요? 2019년부터 모든 20대와 30대가 무료로 국가 건강검진을 받을 수있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원래 혜택을 받지 못했던 미취업 청년과 가정주부도 국가건강검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는데요, 아래에서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시고 대상자에 해당하신다면 꼭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크릴오일이란?

 

크릴은 남극의 청정 해역에서 서식하는 동물성 플랑크톤이에요. 크릴은 먹이사슬의 최하위 단계에 속하여서 환경 호르몬과 중금속으로부터 매우 안전한 식량입니다. 또한 까다롭기로 소문난 EU에서도 노벨 푸드로 선정되어 최근 미래 식량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식품입니다. 크릴오일은 이 크릴에서 추출한 기름인데요 혈류개선과 다이어트, 치매 방지 등에도 좋은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어요.

 

크릴오일

크릴오일 효능

 

1. 항산화

크릴오일에는 아스타잔틴이라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다른 항산화 성분과 비교해보면 무려 비타민 C에 6,000배, 비타민 E에 550배에 해당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노화를 방지해주는데 효과적입니다.

 

2. 치매예방 & 두뇌 발달

크릴오일의 포파티딜콜린 성분은 학습능력의 개선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때문에 학생들에게도 좋고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은 치매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3. 혈액순환

크릴오일의 아스타잔틴 성분은 혈관의 나쁜 콜레스테롤 LDL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낮춰주어서 심혈관 질환 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4, 다이어트

크릴오일에 풍부하게 포함된 인지질 성분은 우리 몸의 지방 소모를 촉진시켜서 지방 분해 제거에 효능이 좋습니다. 때문에 운동과 함께 크릴오일을 섭취하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크릴56 제품 추천!

 

제가 추천하는 크릴오일 제품은 펄세스 크릴56입니다.

펄세스 크릴56은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아커사와의 국내 독점계약으로 가장 높은 등급의 원료인 'SUPER BOOST'만을 사용해서 제조하고 있다고 해요. 

 

크릴56

 

크릴 56을 선택하실 때 많은 분들이 인지질 함량을 체크하시는데요 크릴 56은 세계보건기구 WHO에서 운영하는 국제 식품 규격 위원회에서 명시하는 NMR 검사법을 이용하여 원료 수입때마다 성적서를 발급받는다고 하니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크릴56 가격

 

펄세스 크릴56 제품은 인터넷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검색해본 결과로 1000mg x 30캡슐(1달치) 기준의 가장 저렴한 가격이 약 20,000원 정도였습니다.

 

크릴56 가격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요즘 추석이 다가와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추석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래요!

 

크릴56 섭취방법

 

 

1일 1회,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크릴56은 비교적 안전한 성분들로 구성되어있어 권장 섭취량에 맞게 드시면 큰 부작용은 없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다만 과다 섭취 시에는 소화불량, 복통 등의 소화기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권장 섭취량 지켜서 섭취하시고 특이 체질이나 알레르기 성분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원재료와 제조 시설을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크릴오일의 효능과 크릴56의 제품 정보를 적어보았습니다.

드실 때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식물성 오메가3 추천 효능

식물성 오메가3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의 건강 정보는 오메가3 입니다 :) 오메가3란? 오메가3는 알파 리놀렌산, DHA, EPA와 같은 여러 종류의 불

lhyukk.co.kr

 

 

포스파티딜 세린 효능, 추천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포스파티딜 세린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파티딜 세린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고르는 법 등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

lhyukk.co.kr

 

 

초유 단백질 추천 파는곳

초유 단백질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는 잘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일교차가 심해서 감기걸리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ㅠㅠ. 다들 감기 안걸리게 옷 따숩게 입고다니시길

lhyukk.co.kr

 

옥타코사놀 효능과 부작용 알아봅시다

옥타코사놀 효능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나이를 먹을수록 정신적, 신체적 변화로 인하여 전성기 시절과 비교하여 여러 고충이 따르게 됩니다. 남성의 경우에는 남

lhyukk.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