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트루포뮬러 위톱 효능 부작용 정리

by HYUKK 2022. 5. 11.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트루포뮬러 위톱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 스트레스로 위가 불편하신 분, 과식, 불규칙한 식사가 반복되어 지속적인 위 건강 문제로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정리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건강 관리에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트루포뮬러-위톱-효능
트루포뮬러 위톱

 

글 시작하기에 앞서, 다들 2년에 한 번씩 국가건강검진 받고 계신가요? 2019년부터 모든 20대와 30대가 무료로 국가 건강검진을 받을 수있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원래 혜택을 받지 못했던 미취업 청년과 가정주부도 국가건강검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는데요, 아래에서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시고 대상자에 해당하신다면 꼭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트루포뮬러 위톱이란?

 

트루포뮬러 위톱은 위 건강은 물론 활력까지 증진시키는 위 건강 개선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트루포뮬러 위톱은 스페인감초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습니다.

 

혹시 헬리코박터균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위장의 속 쓰림을 심화시키는 대표적인 원인으로 꼽히는 것이 바로 '헬리코박터균'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의 경우 식습관에 있어서 찌개와 같이 음식을 나눠 먹는 습관이 있어서 더욱 걸리기 쉬운 환경이라고 해요. 무려 대한민국 성인 중 1/3이 헬리코박터 균에 감염이 되어 있을 정도로 말이죠.

 

보통 위의 경우 음식물을 비롯하여 대부분의 세균을 위액, 담즙 등으로 녹이는데, 헬리코박터균은 독특하게도 위에서 서식할 수 있는 내성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이 헬리코박터균을 그대로 방치하게 될 경우 위염, 위궤양, 십이지장궤양 등과 같은 다양한 위 관련 질환을 유발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위톱에 함유된 스페인감초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이러한 헬리코박터균 증식 억제는 물론 위 점막 보호에 도움이 된다고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입니다. 더욱 자세히 알아보면 전 세계적으로 약 20여종이 있는 감초는 오래전부터 널리 사용되어왔는데요, 감초 추출물에 함유된 글라브리딘(Glabridin)이라는 성분은 유용한 천연 소화제로, 위의 운동 기능 증진 및 소화 효소 투입 등의 효능과 더불어 헬리코박터균의 활동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트루포뮬러 위톱에는 이밖에도 시각 기능, 피부와 점막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A,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 E와 셀렌, 정상적인 혈액 응고, 뼈의 구성에 필요한 비타민 K, 지방ㆍ탄수화물ㆍ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하고 있어서 위 건강과 더불어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불편한 위 때문에 삶의 활력을 잃으신 분
  • 위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 위 점막의 보호가 필요하신 분
  • 지속적인 위 건강 문제로 고생하시는 분
  • 인스턴트 음식과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을 자주 드시는 분
  • 잦은 회식으로 속이 불편하신 분
  • 과도한 업무와 야근에 시달리시는 분
  • 헬리코박터균이 아이에게 옮길까 걱정되시는 분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트루포뮬러 위톱은 1일 1회, 1회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원재료를 확인하셔서 주의하시고,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실 경우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하루 권장섭취량인 2정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나타날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시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의와 상의하시고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트루포뮬러 위톱 가격

 

트루포뮬러 위톱은 현재 트루포뮬러 공식 홈페이지에서 1개월분에 28,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6개월분을 구매하시면 1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트루포뮬러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TRUE FORMULA - 트루포뮬러

트루포뮬러 면역비타힘, 비아노스, 락톱, 칸톱, 에이지톱, 관절투웨니스 종합 건강기능식품 판매 공식몰

trueformula.co.kr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더 저렴할 수도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사이트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가격 후기

비아노스 효능 가격 후기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남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갱년기란 나이가 들어가면서 호르몬 변화와

health.lhyukk.co.kr

 

프롬바이오메스틱 효능과 가격

프롬바이오메스틱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 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위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현

lhyukk.co.kr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수령나이 조회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방법과 수령 나이 등의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국민연금은 1986년 12월 31일에 개정한 '국민연금법'에

lhyukk.co.kr

 

숨은 보험금 찾기 방법

혹시 과거에 여러 보험에 가입 후 해지하였는데 돈을 찾지 않고 까먹은 보험이 있지는 않으신가요? 요즘은 태아보험도 나올 정도로 살아가면서 보험은 하나씩은 꼭 들곤 하는데요, 현재 우리나

lhyukk.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