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프롬바이오메스틱 효능과 가격

by HYUKK 2020. 12. 30.

프롬바이오메스틱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 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위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현대인들은 다양한 원인들로 위 건강을 해치고 있습니다.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잦은 회식, 흡연, 잘못된 식습관 등이 대표적인 위 건강을 해치는 원인들이죠. 

 

오늘 소개드리는 프롬바이오메스틱은 식약처로부터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오늘 이곳에서 프롬바이오메스틱의 효능, 부작용, 성분, 가격 등을 총정리해볼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꺼라고 생각합니다 :)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

프롬바이오메스틱

 

프롬바이오메스틱은 자연으로부터 얻은 건강한 원료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주)프롬바이오로에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위건강엔 매스틱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건강기능식품 위건강 기능성 부문을 수상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프롬바이오메스틱은 그리스 키오스 섬에서만 자라는 매스틱 나무로부터 1년에 단 한 번, 150~180g을 얻을 수 있는 귀한 원료인 100% 식물성 원료 매스틱 검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매스틱 검 원료가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프롬바이오메스틱은 하루에 한 포로 하루 권장 섭취량 100%에 해당하는 함량인 1,050mg을 섭취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실제로 프롬바이오 메스틱에 사용된 기능성 원료 매스틱 검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살펴보면 위장통증, 상복부 위 불편, 불안시 복통, 경미한 속쓰림 등 총 4가지 항목에서 기능성이 확인되었고, 또한 위ㆍ식도 역류 현상도 유의적으로 개선 됨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저는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때 원료는 안전한지, 믿을만한 제조 시설에서 생산되었는지 꼭 살펴보는 편인데요! 프롬바이오메스틱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받고, 미국 FDA의 등재 된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졌다고 하니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불편한 위 때문에 삶의 활력을 잃으신 분

 

- 평소 특별한 현상없이 위가 불편한 분

 

- 위 건강이 염려되시는 분

 

- 남녀노소 위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지속적인 위 건강 문제로 고생하시는 분

 

- 식사시간이 불규칙하신 분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 가격

프롬바이오 메스틱 가격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은 현재 프롬바이오 공식 홈페이지지에서 1개월 기준으로 72,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사이트의 가격을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섭취 방법

 

하루에 한 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시거나, 요거트 등에 섞어서 섭취하셔도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특정 원료 성분에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원료 성분을 확인하신 후 섭취하시고,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 프롬바이오 메스틱, 위건강엔 매스틱의 다양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