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피에이치 ph365유산균 베이비 키즈

by HYUKK 2021. 2. 15.

ph365유산균

ph365 유산균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ph365 유산균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하여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산균을 많이 섭취하시는 것 같아요. 바로 장 건강이 면역력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아기, 어린이들은 조금 더 조심하게 되고 신경을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PH365유산균은 어린이 유산균으로 유명한 제품으로 아이들의 면역 세포를 길러주고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오늘 이 곳에서 ph365유산균의 효능과 부작용, 종류, 성분, 가격 등을 정리해볼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 되실 것 같습니다 :)

 

ph365 유산균 & 비타민 D 아연

 

ph365유산균은 영유아부터 12개월 아이에게 권장되는 킹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 12개월 이상 아이들에게 권장되는 키즈 이 두 가지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아이들이 먹는 제품이라면 제품의 안정성을 꼭 먼저 살펴보게 되는데요, ph365 유산균은 기능성과 안정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고,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적합 판정을 받은 GMP 인증 제조 시설에서 제품이 만들어진다고 해요. 또한 제품의 생산성을 위하여 화학 첨가물이나 부형제를 넣는 제품들이 많은데, ph365유산균은 이러한 첨가물은 배제하고 제조하였다고하니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우선 ph365 베이비 유산균부터 살펴보면 하루 한 포 섭취로 보장균수 15억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주 성분으로는 모유에서 분리한 모유 유산균 2종,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김치에서 유래한 락토바실러스 플랜타럼, 장 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이 되는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혼합 유산균 5종이 함유되어있고,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들어있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장 내 근본적인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ph365 키즈 유산균은 베이비와 주성분은 거의 비슷하지만, 보장균수와 부원료가 살짝 차이가 있어요! ph365 키즈 유산균은 보장균수 30억 CFU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ph365 키즈 유산균은 활동량이 많아지는 12개월 이상의 아이들에게 권장드리는 제품이에요!

 

 

마지막으로 ph365 키즈 비타민D 아연은 성장기 아이의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 D성분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하루 1정으로 비타민D, 아연 1일 영양 성분 기준치 100%를 섭취할 수 있고 이와 더불어 칼슘, 초유와 다양한 과일 채소분말이 부원료로 사용되어서 성장기 어린이의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입니다.

가격

 

현재 ph365 공식 홈페이지에서 PH365유산균 베이비는 39,000원, 키즈는 49,000원 그리고 키즈 비타민 D 아연은 22,5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사이트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구매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유산균 제품 특성상 과다 섭취 시 배탈, 설사, 복통 등의 소화 계통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고 아연 비타민 D 제품은 과다섭취하게 되면 빈혈, 메스꺼움, 식욕 감퇴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원재료를 꼭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고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 전문의와 꼭 상의 후에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 ph365유산균 및 ph365 키즈 아연 비타민D에 대해서 정리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