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효능, 가격

by HYUKK 2020. 9. 28.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에요 :)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 정보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품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가격 등의 정보를 담고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하이뮨-프로틴-밸런스-효능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글 시작하기에 앞서, 다들 2년에 한 번씩 국가건강검진 받고 계신가요? 2019년부터 모든 20대와 30대가 무료로 국가 건강검진을 받을 수있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원래 혜택을 받지 못했던 미취업 청년과 가정주부도 국가건강검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는데요, 아래에서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시고 대상자에 해당하신다면 꼭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단백질 왜 먹어야하나요?

 

단백질은 3대 영양소 중 하나로 우리 몸의 속에서 수분 다음으로 가장 많은 성분이에요. 그래서 그만큼 우리 몸속에서 다양하고 많은 역할을 하는데요 대표적으로는 근육의 형성 유지와, 소화, 혈액, 면역, 성장, 피부 등과 같이 거의 신체 모든 곳에 관여하고 있는 성분입니다. 하지만 우리의 몸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체내의 단백질 양이 점점 감소하게 됩니다. 체내의 단백질이 부족하게 되면 근육량 감소, 탈모,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증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단백질을 꾸준하게 섭취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산양유 단백질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에요.

시중에 저렴한 대용량 단백질 제품들을 먹고 나서 설사, 복통 등의 소화 장애를 일으키시는 분들이 꽤나 많습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소화가 잘되는 5대 단백질을 사용하였고, 동물성, 식물성 단백질을 6:4로 균형있게 만들어졌다고 해요. 또한 사람의 몸에 가장 쉽게 흡수되고 합성을 최적으로 유지해줄 수 있도록 칼슘과 마그네슘의 비율도 균형적으로 맞추었다고 합니다.

 

 

 

또한 어떤 단백질 제품들은 찬물에 타서 녹이면 잘 섞이지 않고 덩어리가 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찬물에도 잘 녹고, 목 넘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그래뉼 특수 공법을 사용하였습니다.

 

 

 

 

제품의 주요 성분으로는 콜라겐과 필수아미노산 류신, 단백질, 프락토올리고당,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비타민B6, 아연, 판토텐산 등으로 성분의 기능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성장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어린이

 

- 칼슘과 단백질 보충이 필수인 청소년

 

- 매일 앉아서 공부하는 수험생

 

- 바쁜 일상생활로 건강이 염려되는 분

 

- 운동 후 단백질을 섭취하시는 분

 

- 평소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신 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영양ㆍ기능정보

 

섭취 방법

 

성인 기준 1일 1회, 1회에 3스푼(37g)을 물 200ml에 가볍게 저어서 섭취하시면 됩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가격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가격은 제가 검색해본 바로는 296g 캔 기준으로 약 19,000원 정도가 가장 저렴한 가격이었습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가격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분말 스틱 타입도 있으니 각자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메스꺼움, 설사, 복통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가격 정보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산양유 단백질 파우더 효능 추천

산양유 단백질 파우더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산양유 단백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우리 몸은 나이가 들수록 몸속의 단백질이 점점 감소하게 됩니다. 이 단백질은 항체, 호

lhyukk.co.kr

 

뼈엔 엠비피 MBP 효능 가격

뼈엔MBP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어요. 다들 감기 안걸리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건강한 뼈를 위한 건강 정보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lhyukk.co.kr

 

숨은 보험금 찾기 방법

혹시 과거에 여러 보험에 가입 후 해지하였는데 돈을 찾지 않고 까먹은 보험이 있지는 않으신가요? 요즘은 태아보험도 나올 정도로 살아가면서 보험은 하나씩은 꼭 들곤 하는데요, 현재 우리나

lhyukk.co.kr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수령나이 조회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방법과 수령 나이 등의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국민연금은 1986년 12월 31일에 개정한 '국민연금법'에

lhyukk.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