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고혼진 화장품 가격

by HYUKK 2020. 11. 30.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가격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미(美)의 상징으로 꾸준히 거론되어오고 있는 요소 중 하나는 바로 동안 피부입니다. 동안 피부를 얻기 위해서는 주름 없이 탄력 있는 피부는 물론, 기미와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집이 아닌 곳에서는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게 되는데, 이 마스크로 인한 피부 문제가 많은 분들한테 발생하는 것 같아요. 저도 물론 그렇고요ㅠㅠ! 피부를 회복시키고 동안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우선 가장 기본적인 것은 기초 케어를 통하여 피부 보호장벽 자체를 높이는 것입니다.

 

기초 케어를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기초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 소개드리는 고혼진 화장품은 저자극성 한방 발효 추출물 등의 성분을 사용하여서 매우 순한 제품이에요.

 

 

고혼진 화장품

 

고혼진 화장품은 뷰티 브랜드 고혼진 리퍼블릭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출시한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고혼진은 제품의 품질 향상에 끊임없이 연구하고 소비자들과 전문가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브랜드에게 수여되는 상인 '대한민국 품질 혁신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3년 연속을 수상받았고, 소비자의 재구매율 또한 70~80을 웃돌정도로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입니다.

 

 

사실 고혼진 화장품은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사실 유럽인들은 뷰티에 대한 자부심이 매우 강해서 세계적인 명품 화장품조차 거들떠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유럽 진출에 실패한 뷰티 브랜드가 많은데, 고혼진은 외부 자극에 민감한 서양인 피부에도 잘 맞는 제품력으로 스위스,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등 뷰티 시장을 주름 잡는 유럽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았고 얼마 전에는 뉴욕 타임스퀘어에서도 소개되면서 K-뷰티 대열에 합류하였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고혼진은 왼쪽부터 뉴트리션 크림,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마스크팩 등의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기초 화장 단계에서 사용하는 뉴트리션 크림과 스킨 에센스는 피부의 탄력과 보습 관리를 이중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인데요, 겨울바람에 메마르고 상처받은 피부에 고농축 영양 성분을 즉각 전달하여 겨울철에도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해요.

 

대표 성분을 살펴보면 바로 사포닌 대사물질 RG3와 Compound-K 등의 고농축 원료와 한방 발효 추출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해당 원료들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성질이 있어서 소량으로도 피부에 충분한 영양감을 주고, 지속적으로 피부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끈적임이 덜해서 간편하게 데일리 피부 화장품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마스크팩 역시 마찬가지로 고농축으로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어 탄력과 보습 관리가 가능한 중 기능성 제품으로, 흡수되는 과정에서 재생이 활발하게 일어나서 은은하게 빛나면서 잡티 없이 깨끗한 동안 피부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일상 생활에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역할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밖에도 자연 상태에서 자라난 8종의 버섯과 자운고 추출물 등 한저자극성 한방 발효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아토피와 같이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누구나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우선 가격대가 고가로 형성되어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회사 방침 상 제맘대로 공개적인 곳에 오픈할 수 없도록 되어 있었어요ㅠㅠ. 때문에 고혼진 화장품의 가격을 알기 위해서는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이름, 연락처, 나이, 성별, 피부체크 등의 간단한 내용을 기입하시면 상담원이 가격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그래도 구매 전 대략적인 가격을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네이버 중고거래 카페인 중고나라나 번개장터와 같은 중고거래 사이트를 들어가셔서 현재 어느정도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는지를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고혼진 화장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습니다.


모두 겨울철에도 피부 관리 잘하셔서 동안 피부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