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그린스토어 피크노제놀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2. 14.

피크노제놀

피크노제놀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우리 몸은 활동하면서 자연스럽게 체내 활성산소가 쌓이게 됩니다. 활성산소는 호흡을 통해 몸 속에 들어온 산소가 에너지를 만들고 물로 환원되는 대사 고정을 거치며 생성되는 산화력이 높은 대사 부산물인데요, 이 활성산소는 독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체내에 쌓이게 되면 노화 및 만성질환 등 건강에 안좋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오늘은 이 활성산소 제거에 효과적인 역할을 하는 피크노제놀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피크노제놀의 효능과 부작용, 추천,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으니 꼼꼼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피크노제놀이란?

피크노제놀이란 프랑스 남서부에 자생하는 해안송의 껍질에서 추출한 천연물질을 의미합니다. 해외에서는 노화를 늦추고 혈관을 건강하게 만든다고 알려져 국내에서도 최근 관심이 높아진 물질로, 피크노제놀에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어서 강력한 항산화 역할을 하고있습니다. 외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이 피크노제놀은 비타민 C의 50배가 넘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어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과가 매우 크다고 합니다. 피크노제놀의 다양한 효능을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혈당 관리 및 당뇨 예방

피크노제놀은 탄수화물의 흡수를 지연시켜 혈당을 낮추는 효능이 있습니다. 피크노제놀은 글루코시다아제효소와 결합하여서 전분이 포도당으로 분해되는 것을 억제하여 혈중 포도당 농도가 급격하게 상승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실제로 제2형 당뇨병 환자에게 당뇨 치료제와 함께 피크노제놀을 함께 섭취하게 하였더니 당뇨 치료제만 복용했을 때보다 공복 혈당 수치가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연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 항산화 효과

피크노제놀은 위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여, 우리 몸의 노화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활성산소를 제거함으로써 뇌세포를 보호하며 노인환자의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을 줍니다. 

 

3. 피부 개선

피크노제놀은 여드름과 같은 염증성 질환 및 기미 등의 다양한 증상을 개선시키고,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합성을 유도하여서 피부의 탄력과 주름 개선에도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의 노화와 손상을 예방하고 멜라닌 색소의 참착을 막아주어서 피부 미백 등 전반적인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4.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

개인차가 있지만 여성들은 폐경 전후로 여러 신체적, 정신적 증상을 겪게 됩니다. 피크노제놀은 이러한 갱년기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성분들은 호르몬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어서 증상을 개선시키는 것이 일반적인데, 피크노제놀은 호르몬 변화에 지장을 주지 않고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생리불균형, 안면홍조, 불면증과 같은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그린스토어 피크노제놀

그린스토어 피크노제놀

 

그린스토어 피크노제놀은 그린스토어가 40년 이상 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 인체적용시험 연구에 힘을 기울인 건강기능식품 원료사인 호팍리서치(HORPHAG RESEARCH)사의 정품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에요.

 

피크노제놀은 요즘같이 갑작스럽게 날씨가 추워지는 환절기에 발생하는 산화적 스트레스에 효과적인데요, 산화적 스트레스는 체내 활성산소가 많아져 생체 산화 균형이 무너진 상태로 노화나 각종 질병을 일으키게 되는데, 피크노제놀의 인체적용시험결과 혈중 산화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혈중 항산화기능을 증가시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고, 그린스토어 로지스의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하여 생산 및 유통이 된다고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항산화 효과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

 

- 과도하게 생성되는 활성산소 관리가 필요하신 분

 

- 자연유래 식물성 항산화 성분을 섭취하고 싶으신 분

 

- 건강한 노년을 준비하고 싶은 성인

 

- 신체 기능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싶으신 분

 

그린스토어 피크노제놀 가격

그린스토어 피크노제놀 가격

 

그린스토어 피크노제놀은 현재 그린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1박스 기준으로 50,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원재료 및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과다 섭취 시 메스꺼움, 배탈, 설사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피크놀제놀에 대한 정보를 남겨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