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김오곤 다이어트 가격

by HYUKK 2020. 12. 4.

김오곤 다이어트 가격

김오곤-다이어트-가격
김오곤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

다들 흔히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에 다이어트를 많이 한다고 생각하지만, 생각보다 겨울에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연말이 되면 각종 모임이 많아지고 새로운 목표 중 하나가 되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식사 시간,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 등 균형 잡힌 식단 관리가 힘든데요, 식이 조절을 하더라도 운동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체지방 및 체중감소에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운동도 꼭 필요한데, 이 역시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굶거나, 절식하는 방식의 다이어트인데, 이는 단기간 효과일 뿐, 요요현상으로 인하여 빠진 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우며, 영양 불균형을 초래하여 부작용을 일으킬 수도 있어요ㅠㅠ 오늘 소개드리는 김오곤 다이어트는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하게 먹으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김오곤 다이어트 신비감 플러스

신비감 플러스 다이어트

 

신비감 플러스는 한의사 김오곤 원장님이 직접 성분 배합에 참여하여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으로, 김오곤 다이어트로 알고계신 분들도 많을거예요! 신비감 플러스는 체지방 감소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인데요, 아래에서 성분의 효능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비감 플러스는 주 원료로 핑거루트 추출 분말(판두라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핑거루트는 인도네이사에서 자생하는 생강으로, 구수하고 달큰한 맛이나 향신료와 조미료, 차 등 다양한 섭취가 가능한 뿌리식품의 슈퍼푸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핑거루트의 판두라틴 성분이 지방대사 작용을 활발하게 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데요, 단백질 효소를 활성화 하여 지방 과다를 막고 백색 지방을 분해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염증 유발을 억제하여 비만으로 인한 염증성 질환 완화에도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 판두라틴을 12주간 직접 한국인 150명 대상으로 섭취하게 하였더니 체지방량과 BMI가 감소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또한 판두라틴은 2중 기능성 원료로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판두라틴의 피부 인체시험 결과 피부 주름 감소, 피부 윤기 증가, 피부 수분 증가, 피부 탄력 증가 등 피부가 개선되는 것이 확인되습니다!

 

김오곤-다이어트-효과김오곤-다이어트-효능

 

이밖에도 신비감 플러스에는 링곤베리, 콜레우스포스콜리 등의 10가지 부원료가 사용되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신비감-다이어트-성분

 

신비감-다이어트-가격-조회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나 실천이 안되시는 분들

 

- 체지방 관리를 원하시는 분

 

- 반복되는 다이어트로 지시친 분들

 

- 평소 체지방지수가(BMI)가 높다고 생각하시는 분

 

- 이유 없이 늘어나는 체중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 불규칙적인 식습관으로 체중변화가 심하신 분들

 

- 다이어트로 잃기 쉬운 피부 건강이 걱정 되시는 분

 

김오곤 다이어트 가격

 

김오곤 다이어트 가격은 현재 가격을 공개적으로 오픈하고 있지는 않아요! 정확한 가격을 아시려면 신비감 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이름, 성별, 나이, 연락처 등의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가격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신비감-다이어트-가격


대략적인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중고나라나 당근마켓과 같은 중고거래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현재 어느정도 가격에 거래되고 있는지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섭취 방법

 

하루에 두 번, 한 번에 1정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