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듀폰 지노프레시 효능 추천

by HYUKK 2021. 5. 31.

듀폰 지노프레시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여성의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리스펙타 유산균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이 성장하면서 현재 시중에는 피부 유산균, 갱년기 유산균, 다이어트 유산균, 코면역 유산균 등등 다양한 기능성을 가진 유산균 제품들이 출시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드리는 리스펙타 유산균은 질 유산균으로도 불리며 질 내 산성 환경을 개선하여 질 건강에 도움을 주고, 장 건강 또한 함께 챙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질염은 여성의 감기라고도 불리며, 많은 여성분들이 비교적 흔하게 겪는 질병 중 하나인데요, 흔한 질병이라고 해서 제때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게 된다면 재발도 잦을뿐만아니라, 만성 질염으로도 발전될 수 있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관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듀폰 지노프레시는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리스펙타 유산균 함유 제품으로, 아래에서 자세한 효능, 성분, 가격 등의 정보를 정리해드릴테니 꼼꼼히 읽어보시고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듀폰 지노프레시

듀폰 지노프레시 효능

 

듀폰 지노프레시는 메디포스트에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질 건강 개별인정형을 취득한 제품입니다. 요즘처럼 자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유산균을 챙겨 먹느라 번거로우신 소비자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으로, 장 건강과 더불어 질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현재 시중에는 다양한 질 유산균 제품이 출시되어 있어서 비교적 쉽게 구매할 수 있지만, 일부 제품 가운데 질 건강에 별다른 효과가 없음에도 질 건강 유산균이라 표기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잘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좋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기능성 건강식품에도 크게 고시형과 개별인정형으로 나뉘게 됩니다. 특별히 개별인정형이라 쓰여있지 않다면 대부분 고시형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고시형은 현재 기능성 식품의 종류 중 이미 그 기능이 충분히 입증되었다고 생각되는 경우 제품을 허가하는 것이 고시형 기능성 식품이고, 새로운 원료로 기능성을 입증하는 시험을 충분히 하여 식약처 허가를 받은 것이 개별인정형 기능성 식품입니다. 즉, 이 식품 자체의 기능성을 인정해달라고 허가를 신청하고 시험을 거쳐 인정을 받은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듀폰 지노프레시는 질 건강에 특화된 듀폰 다니스코사의 유산균 2종(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GLA-14,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HN0001)과 락토페린을 배합한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에 사용된 원료 3종은 모두 미국 FDA에서 GRAS 등재된 안전한 원료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고,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의 인체적용시험결과 질내 유익균 증가, 질염 재발률 감소, 질염 현상 감소, Nugent Score 감소 등 유의적인 개선 효과가 확인되기도 하였어요.

 

또한 이번에 리뉴얼된 듀폰 지노프레시는 기존 10억마리의 보장균수에서, 50억 마리의 보장균수로 5배 가량 보장균수를 높였고,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장 내 근본적인 환경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질 건강 관리가 필요한 여성

 

-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 여성

 

- 폐경 이후 질 내 환경 변화가 예상되는 갱년기 여성

 

-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 건강한 유산균을 찾는 임산부

 

- 불규칙한 배변활동으로 어려움을 겪는 여성

 

- 잦은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으로 인하여 장 건강이 저하된 여성

 

가격

듀폰 지노프레시는 현재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알아본 가격으로는 15일분(1박스)에 25,000원, 30일분(2박스)에 45,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 중이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섭취 시 주의사항

듀폰 지노프레시의 섭취 방법은 하루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으로는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실 경우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마찬가지로 배탈,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 리스펙타 유산균 듀폰 지노프레시에 대해 포스팅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