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머슬파워 가격 효능

by HYUKK 2020. 11. 5.

머슬파워 가격

머슬파워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보통 우리는 40대 이상이 되면 자연적으로 근육이 감소하게 됩니다. 중년, 노년은 근력 강화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중년 이후의 건강은 근력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근육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근감소를 위하여 꾸준한 근력운동을 꾸준히 해주어야 하고, 근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머슬파워가 바로 근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아래에서 머슬파워의 성분과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

 

종근당 건강 머슬파워

 

머슬파워는 강호동씨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이에요! 항상 힘과 에너지가 넘치는 강호동 씨의 이미지가 뭔가 딱 머슬파워 이미지랑 잘 맞는 것 같아요ㅎㅎ!

 

머슬파워는 주 성분으로 오미자 추출물(쉬잔드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오미자 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근력 개선 기능성일 인정받은 원료인데요, 실제로 기능성 원료인 오미자 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대퇴사두근력과 악력의 유의적 개선이 확인되었습니다.

 

 



머슬파워는 오미자 추출물과 더불어 복합 기능성분으로 비타민 B6, 비타민 B2, 아연 등의 성분을 사용하였는데, 각 성분의 영양 기능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타민 B6 -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아연 - 정상적인 면역 기능,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비타민 B2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머슬파워에는 부원료 또한 꼼꼼하게 엄선하여 아미노산 18종, 칼슘, 비타민C, 유청 단백, 분리 대두 단백질, BCAA 등의 성분들 담았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노화나 나이가 들면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근력 감소 개선을 원하시는 분

 

- 근력 건강을 통해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

 

- 건강한 신체 활동을 위한 필수적인 근력 개선을 원하시는 분

 

- 근력 개선을 통한 건강 증진 및 유지를 원하시는 분

 

- 근력 개선 및 골다공증 예방을 동시에 원하시는 분

 

- 원활한 단백질 및 에너지 대사가 필요하신 분

 

머슬파워 가격

머슬파워 가격

 

 

머슬파워는 현재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검색해본 결과로는 1박스 기준 약 2~3만 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하루에 한 번, 한포를 섭취하시면 되는데, 가벼운 운동 전이나 후에 드시면 영양 공급에 좋아요. 젤리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특별하게 알려진 부작용은 없지만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복통,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생활 속 근감소증 예방법!

- 근육의 원료인 단백질 충분히 섭취하기

 

- 햇볕 자주 쐬기

 

- 꾸준한 근력, 유산소 운동하기 (무리한 운동은 No)

 

- 튼튼히 걷고 계단 오르기

 




오늘 머슬파워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건강식품과 함께 꾸준한 운동을 병행해주시면 더욱 좋은 효과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