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무릎관절 영양제 추천

by HYUKK 2020. 12. 12.

무릎관절 영양제

무릎관절 영양제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추운 겨울이 되면서 점점 움직이는 양이 줄어들고,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가 격상됨에 따라 더더욱 활동량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근육이 약해져 관절에 전달되는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자연스럽게 몸이 경직되어 관절 등의 조직 건강을 관리하기가 더욱 어려워진 것 같습니다.

 

겨울철에는 혈관이나 근육이 수축 작용으로 인하여 특히 무릎 관절염이 있는 분이라면 뼈마디가 시리거나 쑤시는 등 통증이 더욱 심해질 수 있는데요, 이러한 무릎 관절염을 예방하기 위해선 무릎에 무리가 가는 자세는 피하고, 체중 관리를 통하여 무릎에 가해지는 충격을 줄여주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관절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관절 영양제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 받은 MSM 성분을 사용하여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에요!

 

종근당 천관보

무릎관절 영양제 추천

 

천관보는 24년간 꾸준히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어온 종근당 건강에서 직접 연구하여 만들어진 프리미엄 관절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노화로 인하여 발생하는 중노년 관절과 연골의 불편함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21만명에 이르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인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천관보는 삼중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N-아세틸글루코사민(NAG), 엠에스엠(MSM), 칼슘 등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MSM 성분은 식약처로부터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 받기도 하였는데요, 실제로 MSM을 노화로 인하여 관절 건강이 나빠진 성인에게 12주간 섭취하게 하였더니 관절 불편함과 관절 통증이 감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NAG역시 MSM과 마찬가지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나이가 들면서 저하되는 연골 구성성분의 합성 능력을 촉진시켜서 연골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NAG 성분의 인체 적용 시험 결과를 살펴보면 보행 능력, 계단 승강 능력등이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것이 확인되었어요.

 

 

 

우리 몸은 나이가 들면서 뼈의 골밀도가 점점 떨어지게 되어, 60세 이후가 되면 최대 골밀도의 약 15~30%의 골소실이 발생한다고 해요. 특히 갱년기 여성분들은 더욱 골밀도 감소가 빨라지게 되어 골다공증 발병 확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천관보에는 MSM, NAG 성분과 함께 칼슘이 500mg가 함유되어있어서 골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관절과 연골의 영양 공급이 필요하신 분

관절에 무리가 오기 쉬운 중장년층, 갱년기 여성

손가락, 손목 관절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

오래 서있거나 짐을 들고 계단을 많이 오르내리시는 분

관절 사용이 많은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

관절과 연골의 원활한 움직임을 원하시는 분

 

가격은?

천관보의 가격은 현재 온라인 상에서 공개적으로 오픈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종근당 건강 천관보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성함, 연락처, 상담 내용, 나이, 성별 등의 정보를 기입하시면 가격을 안내해주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천관보는 액상형으로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한 번에 1포씩, 총 두 번을 드시면 되는데요, 차게 드셔도 되고 데워서 드셔도 상관 없습니다 :)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드시다가 위장 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나타나는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의와 상의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무릎관절 영양제 추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다들 겨울철 관절 관리 잘하셔서 모두 건강하게 생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