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무주천마정골드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2. 24.

무주천마정골드

무주천마정골드

 

안녕하세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무주천마정골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천마는 예로부터 혈액 순환 및 혈압 안정 등 각종 혈관계 질환에 쓰이는 대표적인 한방재료인데요, 최근에는 건강식품의 원료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 같아요.

 

원래부터 혈관 건강에 문제가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겨울철에는 특히 조심하셔야 하는데요, 보통 혈관 질환은 밤과 낮으 온도차가 큰 환절기나 추운 겨울철에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바로 낮은 기온에 노출되면 혈관이 수축되어서 혈압이 올라가기 때문이에요. 또한 혈소판이 활성화되고 혈액의 점도가 상승해 피가 끈적거리는 상태가 되어 심근경색증이나 뇌경색증 등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 이 곳에서 무주천마정골드의 효능과 부작용, 성분, 가격 등을 총 정리해드릴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혈관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무주천마정골드

무주천마정골드 효능

 

무주천마정골드는 무주 청정지역에서 자라난 친환경 농산물인 천마를 주원료로 사용한 고농축 제품이라고 해요! 아마 천마라는 식물이 다들 생소하실텐데요, "하늘에서 떨어진 마" 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천마는 난초과에 속하는 마가 구황작물로 성질이 평하고 독성이 없는 귀한 식물입니다. 그 중에서 전라북도 무주는 천마의 생육조건인 마사토질과 준고랭지 기후를 모두 갖춘 천마 재배의 최적지로 천마 중에서도 으뜸으로 꼽히는 것이 바로 무주 천마입니다!

 

 

천마의 효능을 자세히 살펴보면 천마는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효과가 있습니다. 우리 몸에는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과 HDL 콜레스테롤이 존재하는데요, 천마가 LDL 콜레스테롤은 감소시키고 HDL 콜레스테롤은 증가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또한 혈중 지질 농도를 낮춰주어서 혈압 감소, 혈행 개선 및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혈관 건강 증진 작용으로 고지혈증, 동맥경화, 고혈압 등의 혈관계 질환 예방에도 좋은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무주천마정골드에는 오가피, 두충, 당귀, 천궁, 대추 등의 부원료가 함께 함유되어있어서 혈관 건강과 더불어 면역력 강화, 피로 개선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무주천마정골드는 제품을 생산할 때 원료 검수부터, 추출, 농축, 완제품 검수 까지 체계적인 품질 검사를 진행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졌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기존 천마 제품 섭취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

 

- 활기찬 하루를 보내고 싶으신 분들

 

- 자주 깜빡깜빡하시는 분들

 

- 답답함을 자주 느끼시는 분들

 

- 사랑하는 부모님에게 귀한 선물을 하고 싶으신 분들

 

무주 천마정 골드 가격

무주천마정골드 가격

 

무주 천마정 골드는 현재 무주군약초영농조합법인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250g x 4병 (1000g) 기준으로 498,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글 작성 시기랑 글을 보시는 시기와 가격 차이가 날 수 있어요.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더욱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섭취 방법 & 섭취 시 주의사항

1일 3회 이상, 1회 2-5g 정도를 1컵의 온수 또는 냉수에 타서 드시거나 직접 드셔도 됩니다. 15세 이하의 어린이는 성인의 1/2만 섭취하시면 됩니다!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변비, 구토, 가려움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적정량 섭취하시고, 드시다가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나타나는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으므로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 무주천마정골드의 효능과 부작용, 성분, 가격 등을 총 정리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을까요? 

내일이면 벌써 12월 25일, 크리스마스입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외부 활동은 어렵겠지만 집에서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 :)
 
 

혈당 및 혈압 개선, 기억력에 좋은 건강 식품 삼성 당파워

 

삼성 당파워-Ⅲ 가격 및 효능

삼성 당파워-Ⅲ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에는 젊은 나이에도 노화로 인해 많이 발생하는 질환에 쉽게 노출되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젊을 때부터, 건강할 때부터

health.lhyukk.co.kr

관절 건강 기능 식품, 관절보궁 효능과 가격

 

관절보궁 효능, 가격, 파는곳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관절보궁 제품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풍부한 영양 공급과 꾸준한 건강 관리로 인하여 사람들의 평균 수명이 점점 증가하고 있어요. 덕분에

lhyukk.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