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엔MBP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어요. 다들 감기 안걸리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건강한 뼈를 위한 건강 정보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나이가 들수록 뼈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알게 되는 것 같아요. 뼈는 지속적으로 생성과 파괴의 과정이 반복되는데, 나이가 들면서 이러한 과정이 줄게되고, 골밀도가 약해집니다. 뼈가 약해지면 가벼운 충격에도 금이 가거나 골절이 올 수 있고, 빠르게 회복도 되지 않습니다. 갱년기 여성분들은 특히 뼈 건강을 잘 관리해주셔야 하는데요, 골다공증의 발병률을 살펴보니 남자대비 여자가 무려 8배나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골다공증은 세계보건기구 10대 질환으로, 전 세계 2억명이 앓고 있는 질환인데요, 눈에띄는 증상이 없기 때문에 초기에 발견하기 힘든 침묵의 질환입니다. 때문에 미리미리 뼈 건강 관리를 해주어서 골밀도를 높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있는 건강기능식품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뼈엔 엠비피 MBP 입니다.
뼈엔MBP
뼈엔MBP는 기능성 원료 MBP를 사용하여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뼈엔MBP는 120년 전통의 뉴질랜드 원유 속 바이오 뉴트리엔트만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TATUA 기업에서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뼈를 위해서 무려 20년 동안 연구를 통하여 탄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MBP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살펴보면 골밀도의 증가, 개선 그리고 뼈형성 지표의 유의적 증가되었고, 뼈 파괴 지표인 DPD와 NTx는 감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우유에는 유당,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완전식품으로 불리는데요, 우유를 끓인 뒤에 식고나서 얇은 막이 생기는걸 보신 적이 있을거에요! 그게 바로 유청인데요, MBP가 바로 그 유청에서 뽑아내는 것인데요, 뼈엔MBP에는 우유의 약 130배나 되는 MBP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 성분도 중요하지만 저는 제품의 안전성을 꼭 살펴보는 편이에요. 뼈엔 MBP는 미국 FDA GRAS 등재로 원료의 안전성을 보장 받았고 이와 더불어 식약처 인증과 식품의 제조와 판매를 위하여 인허가 기관에서 요구하는 품질관리 기준인 GMP 인정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충분한 칼슘 섭취가 필요한 폐경 이후 여성 분들
- 임신과 출산을 뼈 건강 관리를 원하는 여성 분들
- 뼈 건강 개선을 원하는 장년층 노년층 분들
- 폐경이나 갱년기 후의 여성 분들
- 골다공증 발생 위험감소에 도움이 필요한 50대 이상
뼈엔 엠비피 MBP 가격
뼈엔MBP는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 뼈엔MBP 혹은 뼈엔 엠비피를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제가 찾아본 결과로는 현재 30캡슐 x 1박스 기준으로 30,000원 정도의 가격이 가장 저렴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더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MBP는 원유에서 추출하는 성분이기 때문에 우유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설사, 복통,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오늘 뼈엔 엠비피 MBP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