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삼성제약 킹맨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2. 5.

삼성제약 킹맨

삼성제약 킹맨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나이가 들면서 신체적, 정신적 변화로 인하여 전성기 시절과 비교하면 여러 고충이 따르게 됩니다. 남성의 경우에는 떨어지는 남성호르몬 수치와 함께 근육량이 감소하고, 비뇨기 질환 등으로 중년 이후 급격하게 자신감이 하락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때문에 최근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30~50세 남성들을 위한 제품 수요가 점점 늘어가는 추세인데요, 오늘 소개드리는 삼성제약 킹맨은 남성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남성에게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 쏘팔메토 등의 성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에요.

 

삼성제약 킹맨

 

킹맨은 89년간 건강기능식품을 전문으로 만들어온 브랜드인 삼성제약 헬스케어에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이에요! 삼성제약 헬스케어는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하여 원료부터 차별화하고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업체로, 이번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기능식품(남성복합건강식품)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킹맨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식약처로부터 전립선 건강, 지구력 증진, 에너지 생성의 복합 기능성 인정받은 복합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킹맨의 주요 원료로는 옥타코사놀과 쏘팔메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 몸의 에너지원 가운데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간과 근육에 저장되어 있는 글리코겐인데, 옥타코사놀이 이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서 지구력을 향상시켜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성인 남성 32명을 대상으로 6주간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한 결과 운동시간이 증가하는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쏘팔메토는 전립선 건강에 효과가 있고, 요도 관련 증상과 전립선염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50대 이상의 남성들은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수치가 급격하게 줄어들어서 골다공증에 걸리기 쉬운데, 쏘팔메토가 남성 호르몬 수치를 증가시켜서 이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쏘팔메토 역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해본 결과, 야뇨, 소변속도 느림 등 전립선 건강의 불편함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되었어요!

 

 

삼성제약 킹맨에는 옥타코사놀, 쏘팔메토와 더불어 아연, 나이아신, 엽산,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등의 원료가 배합되어서 정상적인 면역기능, 체내 에너지 생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삼성제약 킹맨 가격

삼성제약 킹맨 가격

 

삼성제약 킹맨은 현재 킹맨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 박스(3달분) 기준으로 330,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원재료 및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메스꺼움, 복통, 설사 등의 소화계통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들은 꼭 전문의와 상의 후에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삼성제약 킹맨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