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세노비스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by HYUKK 2020. 12. 3.

세노비스 유산균

세노비스 유산균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우리 몸의 장은 음식물 소화와 영양분 흡수 등의 역할 뿐만 아니라, 1억개의 신경세포와 70% 이상의 면역세포가 장에 존재하기 때문에 장이 건강하지 못하면 면역력에도 안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바쁜 일상을 지내다 보면 장 건강에 소홀해지기 쉬운데요, 특히 현대인들은 잦은 외식, 육류 위주의 식습관, 회식 등으로 더부룩하거나 가스가 차는 등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장의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입니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는 호주의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인 세노비스에서 만들어진 유산균 제품으로 100개 이상의 글로벌 논문과 41개의 인체적용시험, 7개의 글로벌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유산균을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2020년 100만 팩 판매를 달성하고, 깐깐하기로 소문난 얼루어 품평단의 제품 체험 결과 98.9%의 재구매 의사로 높은 만족도를 보여준 제품이에요!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에 사용 된 유산균은 스웨덴 1위 유산균 제조사인 Probi(프로비)에서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299v(Lp299v)를 사용하였습니다. 이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299v는 장내 유해균은 줄여주고 유익균은 늘려주어 장 벽을 강화하는데 효과적인 유산균입니다.

 

장 안쪽 벽에는 외부의 물질을 받아들이는 수용체가 존재하는데요, 우리가 섭취한 유산균이 장 내 정착하고 증식하기 위해서는 어떤 수용체와 결합하는지가 중요하다고 해요!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299v 균주는 세계적으로 장 내 상피 흡착 특성을 인정받아 유익균들이 잘 정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아래 자료는 Lp299v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가스, 더부룩 함 등의 장의 불편함이 효과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유산균 제품을 선택할 때 꼭 확인해보는 것이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의 수일텐데요,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에는 하루 1캡슐로 식약처 권장 일일 섭취량 최대치인 100억 마리가 포함되어있고, 냉장보관 없이 상온에서도 안정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알루미늄 튜브 케이스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가격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가격

 

세노비스 슈퍼바이오틱스는 현재 세노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30캡슐 기준으로 40,5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에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유산균 제품 특성 상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배탈,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습니다.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