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1. 12.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세노비스 프로폴리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식물이나 꽃의 수액에 타액을 섞어 만들어낸 항산화 물질로 최근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프로폴리스는 Pro(앞) + Polis(도시), 즉 꿀벌이 벌집을 외부로부터 세균과 바이러스를 막는 데 사용하는 성분인데요, 수만 마리의 벌들이 함께 모여 살면서 세균의 번식이 쉬운 환경에서 벌집이 무균상태로 유지되는 것은 바로 이 프로폴리스의 기능 때문이라고 합니다. 프로폴리스의 자세한 효능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아요!

 

프로폴리스 효능

 

1. 면역력 강화

프로폴리스에는 플라보노이드 성분과 비타민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이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외부의 바이러스로부터 몸을 지켜주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2. 항암 효과

프로폴리스는 아르테필린C의 카페이산과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종양 세포의 DNA 합성을 억제하고 제거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3. 피부 미용

프로폴리스는 피부 보습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아토피, 여드름, 습진 등을 개선하는 데에도 효과적입니다.

 

4. 뼈 건강

프로폴리스는 뼈 조직을 건강하게 해 주고 뼈 질병을 유발하는 염증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세노비스는 프로폴리스는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인 세노비스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아연을 주 성분으로 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세노비스는 엄격한 원료 선정가 철저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서 제품을 생산하는데요,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역시 원료가 우수한, 호주산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하루 권장 섭취량 100%를 담았다고 합니다.

 

 

세노비스 프로폴리스는 프로폴리스 뿐만 아니라 아연을 하루 권장섭취량 100%에 해당하는 함량을 함유하고 있어서  항산화와 함께 면역기능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는 미네랄 성분으로, 불규칙한 식습관이나 스트레스, 과로 등으로 정상적인 면역 기능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권장되는 성분입니다.

 

 

 

또한 부원료로 100% 국내산 꿀을 함유하여서 프로폴리스 특유의 향과 맛을 잡아 부드럽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

 

- 환절기 외부 환경에 민감하신 분

 

-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받고 싶으신 분

 

- 항산화 작용으로 건강 증진이 필요하신 분

 

- 믿을 수 있는 브랜드에서 나온 프로폴리스 제품을 찾으시는 분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가격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가격

 

세노비스 프로폴리스는 현재 세노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60캡슐(2달분) 기준으로 35,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특별한 부작용은 없다고 알려져 있지만 꿀벌이 프로폴리스를 만드는 과정에서 꽃가루 나무 수액 등이 섞여 들어갈 수 있으므로 꿀이나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설사, 복통, 가려움증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세노비스 프로폴리스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