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셀트리온 식물성 오메가3 추천 효능

by HYUKK 2020. 12. 10.

셀트리온 식물성 오메가3

셀트리온 식물성 오메가3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암 다음으로 사망률이 높은 질환은 심혈관 질환입니다. 매년 사망자가 약 5만명에 이르며, 해마다 그 수는 증가하고 있는데요, 특히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낮은 기온으로 혈관의 수축폭이 더욱 커지면서 심혈관 질환 위험성이 증가하게 됩니다.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혈관의 탄력성, 혈관 내 지방 등이 심혈관 질환에 직접적힌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중성 지방 수치에 각별히 신경을 써주어야 합니다. 기름진 음식은 피하고, 흡연과 과음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성지방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는 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가 혈액의 중성지방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셀트리온 그린바이탈 식물성 오메가3

셀트리온 식물성 오메가3

 

그린바이탈 식물성 오메가3는 셀트리온 스킨큐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랩' 에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이에요! 이너랩은 지난 7월 출시한 초유 단백질이 런칭 4개월만에 매출 100억을 달성하고, 그 후에 출시한 플라센타 역시 홈쇼핑 완판을 기록하며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셀트리온 식물성 오메가3에 사용된 원료는 세계적인 오메가3 원료사인 DSM의 원료를 사용한 것이 바로 특징인데요, 다들 오메가3를 선택하실 때 걱정하시는 부분이 중금속 오염일꺼라고 생각합니다. 셀트리온 식물성 오메가3는 생태계 먹이사슬 중 가장 아래 단계에 있는 미세조류를 NASA가 인증한 무균 배양 기술을 사용하여서 외부로부터 완벽히 차단된 환경에서 배양하여 오염 및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해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의 기능 성분인 EPA는 혈중 지질 감소 및 혈행을 원할히 하는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고, DHA는 뇌와 신경조직 및 눈의 망막 조직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으로 각각 다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셀트리온 식물성 오메가3는 EPA + DHA의 함량이 600mg로 두 가지의 성분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실제로 기능성 원료 EPA 및 DHA 함유유지를 건조한 눈을 가진 45~90세 성인에게 섭취하게 하였더니, 눈물층 형성시간, 눈물 생성량, 안구표면지수에서 모두 유의적인 개선 결과가 나타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셀트리온 식물성 오메가3는 합성 향료, 감미료, 부형제 등 9가지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고, 건강기능식품 인증과 더불어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져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중금속 걱정 없이 깨끗하고 안전한 식물성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를 찾으시는 분

 

- 고품질의 식물성 오메가3를 찾으시는 분

 

- 혈중 중성 지방 수치가 높으신 분

 

- 혈행 개선이 필요한 중장년, 노년층

 

- 원활한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원하시는 분

 

- 눈의 건조함으로 눈이 뻑뻑하고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

 

- 인스턴트 식품 섭취가 잦으신 분

 

셀트리온 식물성 오메가3 가격

셀트리온 식물성 오메가3 가격

 

셀트리온 식물성 오메가3는 현재 60캡슐(1달분) 기준으로 31,000원 정도의 가격이 가장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셀트리온 식물성 오메가3는 하루에 한 번, 2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과다 섭취 시 메스꺼움, 설사, 복통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드시다가 이상사례가 나타나면 바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의약품(항응고제, 항혈소판제, 혈압강하제 등)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섭취 전 전문의와 상의 후 섭취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셀트리온 식물성 오메가3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