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셀트리온 포스트바이오틱스 추천 효능

by HYUKK 2020. 11. 23.

셀트리온 포스트바이오틱스

셀트리온 포스트바이오틱스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코로나가 장기화되고 환절기가 다가오며 면역력이 저하되어 각종 질환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찾고있는 것 같습니다. 

 

음식물을 소화하고 배출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장에서는 대부분의 영양소가 흡수되고, 여러 미생물과 세포가 모여살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몸의 면역세포 중 약 70%가 바로 장에 분포하고 있기 때문에 각종 건강 문제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고 싶다면 평소 장 건강 관리에 꾸준한 관심을 가져야합니다. 장 건강을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유지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에 좋은 건강식품을 챙겨먹는 것도 한가지의 방법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셀트리온 면역N 포스트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추천

 

면역N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셀트리온 스킨큐어의 건강식품 브랜드 이너랩에서 지난 달 27일 출시 된 제품입니다! 이너랩은 플라센타, 초유 단백질 등의 제품을 출시하며 연속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면역N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할, 장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에 프락토올리고당, 그리고 유산균의 대사산물까지 결합 된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입니다.

 

 

유산균 제품을 선택하실 때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너무 종류가 많아서 고민이 되실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쉽게 설명해드리면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이고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성분이 프리바이오틱스입니다. 

 

여기서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가 결합된 것을 신바이오틱스라 부르고 최근에는 유산균이 유산균의 먹이를 먹고 만들어낸 최종 대사 산물이 더해진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발전해왔습니다. 결국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대사물질로 장내 근본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차세대 유산균'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면역N 포스트바이오틱스에는 아연, 셀렌, 비타민 D 성분 등이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만족하고 있어서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뼈의 형성과 유지, 항산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유산균은 위산과 담즙에 약하기 때문에 장까지 도달하면서 많은 유산균이 죽게 되는데,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유산균 코팅 특허 기술을 사용하였고 감미료, 착색료, 착향료, 카제인나트륨, 스테아린산마그세늄, 이산화규소, HPMC 등의 7가지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하신 분

 

- 장 건강이 필요하신 분

 

- 배변 활동에 불편함을 겪으시는 분

 

-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 회식, 야식 등 기름진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성인

 

- 장의 유익균 활성이 낮아지는 노년층

 

-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를 한 번에 섭취하고 싶으신 분

 

셀트리온 포스트바이오틱스 가격

셀트리온 포스트바이오틱스 가격

 

셀트리온 면역N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현재 셀트리온 스킨큐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30포 기준으로 40,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간편하게 하루에 한 포를 그대로 섭취하셔도 되고, 물과 함께 섭취하셔도 됩니다!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 질환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시고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 섭취 시 가스참, 트림, 복통, 복부팽만감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 불량 등의 증상이 나타날 경우 섭취를 중단하십시오.

- 고칼슘혈증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셀트리온 포스트바이오틱스에 관한 정보를 남겨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