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셀티바 신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by HYUKK 2020. 12. 26.

셀티바 신포스트바이오틱스

셀티바 신포스트바이오틱스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 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셀티바 신포스트바이오틱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선천적으로 장이 약해서 꾸준히 유산균 제품을 섭취하고 있는데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만 섭취하는 것보다 유산균의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먹어주는 것이 유익균이 장내에서 더욱 잘 정착하고 활발히 활동할 수 있다고 해요!

 

셀티바 신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과(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먹이(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유산균이 유산균의 먹이를 먹고 만들어낸 최종 대사산물이 더해진 포스트바이오틱스로, 장내 근본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차세대 유산균'이에요! 오늘 이곳에서 셀티바 신포스트바이오틱스의 효능과 부작용, 성분, 가격 등에 대한 내용을 총 정리해볼테니, 꼼꼼히 읽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셀티바 신포스트바이오틱스

 

셀티바 신포스트바이오틱스는 하루에 한 포 맛있는 요구르트 맛으로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셀티바 신포스트바이오틱스는 17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 3,000mg  그리고 유산균 배양 건조물 3종을 동시에 배합한 포스트바이오틱스로 장내 환경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유산균은 장의 위치에 따라 사는 곳이 각각 다르다고 해요! 셀티바 포스트바이오틱스에는 소장에 서식하는 락토바실러스 11종과 대장에 서식하는 비피도박테리움 4종 그리고 장을 위한 2종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서 장내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 3,000mg과 유산균이 대사하면서 생성되는 물질인 유산균 배양건조물 3종이 함유되어있어서 장 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더욱 줄 수 있는데요, 실제로 주원료로 사용된 프락토올리고당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살펴보았더니 섭취 후 비피더스 유산균이 약 1,500%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유산균들은 섭취 후 장까지 이동하면서 위산과 담즙에 의하여 대다수의 유산균들이 죽게 된다고 해요. 셀티바 신포스트바이오틱스는 동결보호 과정을 통하여 한번 더 유산균을 코팅하여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제조하였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오랫동안 앉아서 생활하시는 분

 

- 편식으로 화장실이 가기 힘든 아이들

 

- 장 건강이 걱정되는 어르신

 

- 다이어트로 인하여 배변활동이 곤란하신

 

- 인스턴트, 야식, 기름진 음식을 즐기시는 분

 

셀티바 신바이오틱스 가격

 

셀티바 신바이오틱스는 현재 셀티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1개월분에 30,000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3개월, 6개월분을 구매하면 약간 더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글 작성 시기와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다를 수 있어서 한번 더 검색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요즘 오픈마켓 및 일부사이트에서 유사 상품 및 재판매 상품이 유통되고 있다고 해요. 정식 유통경로로 구매하시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져주지 않는다고 하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섭취 방법

 

셀티바 신포스트바이오틱스의 섭취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하루에 한 포를 직접 또는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확인하신 후 섭취하시고, 유산균 제품 특성 상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배탈, 설사 등의 소화기 계통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요. 적정량만 섭취하시면 큰 문제없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나타날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 셀티바 신포스트바이오틱스의 효능과 부작용, 성분 그리고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장에는 70%의 면역세포가 존재한다고 해요! 때문에 장 건강은 면역력과도 직결되는 문제이므로 모두 장 건강에 힘쓰셔서 건강하게 생활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읽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