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셀티아이 유산균 효능 가격

by HYUKK 2021. 2. 7.

셀티아이 유산균

셀티아이 유산균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셀티아이 유산균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유산균은 면역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다고 할 만큼 건강관리에 중요한 유익균으로 장 운동을 촉진시켜 소화를 돕고 변비를 완화하는 것은 물론,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리고 발암물질 생성도 억제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셀티아이 유산균은 어린이용 전용 유산균인 키즈부터 50대 이상 성인을 위한 50플러스까지 연령별 맞춤 유산균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그 중 오늘 소개드리는 셀티아이 골드 유산균은 만 19세 이상 50대 미만 성인에게 추천드리는 유산균 제품입니다. 오늘 이 곳에서 셀티아이 골드 유산균의 효능과 부작용, 성분, 가격 등을 총 정리해볼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셀티아이 골드 유산균

 

쎌티아이 골드는 (주)셀로닉스에서 만들어진 셀로닉스의 대표 유산균 제품이에요! 앞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셀티아이는 연령별 맞춤 유산균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유아의 장과 다양한 식습관 및 생활 환경에 노출된 성인의 장 내 환경은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장 환경이 달라지면 유산균도 달라져야 하는데요, 셀티아이는 연령별 차별화된 배합 비율로 꼭 필요한 핵심 유산균만 담았다고 해요.

 

 

셀티아이 원료로 사용된 유산균은 다들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세계 3대 유산균 전문 기업인 듀폰 다니스코사의 유산곤의 원료를 사용하였습니다. 자세한 성분을 살펴보면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핵심균주 3종과 함께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추가균주 2종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셀티아이 한 캡슐로 보장균수 100억 CFU를 섭취할 수 있고, 셀티아이 골드는 치커리에서 추출한 식이섬유만을 부원료로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건강기능식품이라면 제품의 안정성을 꼭 살펴보게 됩니다. 셀티아이 유산균은 식약처로부터 제품의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 받고,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적합 판정을 받은 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졌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고온에 약한 유산균을 보호하기 위하여 원료 저장부터 유통, 섭취까지 전 과정에 걸쳐 냉장 관리하여 배송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꾸준히 장 건강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 규칙적인 배변으로 가벼운 몸을 원하시는 분

 

- 장 속 유해균 억제, 유익균을 증가시켜 장 건강을 원하시는 분

 

- 앉아있는 시간이 많고 활동량이 적은 직장인 분들

 

- 만 19세 이상 50세 미만의 맞춤형 유산균을 찾고 계신 분들

 

가격

셀티아이 골드는 현재 셀로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60 캡슐(2개월분) 기준으로 50,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섭취 방법

 

셀티아이 골드는 하루에 한 번,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유산균은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배탈, 설사, 복통 등의  소화계통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섭취 전 제품의 원재료를 꼭 참고하신 후 섭취하시고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 셀티아이 유산균에 대해서 자세하게 정리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