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써큐란 알파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2. 1.

써큐란 알파

써큐란 알파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최근 기온이 갑자기 확 추워진 것 같습니다. 이러한 겨울철에는 급격한 온도차로 심혈관계 질환을 조심하셔야 하는데요,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 규칙적인 생활 등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와 더불어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동아제약에서 만들어진 써큐란 알파입니다 :)

 

써큐란 알파

써큐란 알파 효능

 

써큐란 알파는 1994년 발매되어 26년간 혈액순환개선제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써큐란 알파는 기억력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은행잎 추출물, B6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각 성분의 효능은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마리놀렌산 함유 유지는 달맞이꽃 종자유에서 처음 발견된 오메가6 불포화 지방산입니다. 감마리놀렌산은 체내에서 인체 기관을 조절하고, 염증을 줄여주는 호르몬 유사 물질인 '프로스타글란딘' 합성에 필요한 성분이에요. 때문에 체내의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고,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 면역 과민 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 등의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은행잎 추출물은 기억력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 받은 원료로, 실제로 기능성 워료 은행잎 추출물에 대하여 인체적용시험결과를 진행하였더니 기억력이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비타민 B6는 인체에서 단백질이 합성될 때 필요한 아미노산 대사에 도움을 주며, 단백질 분해산물인 호모시스테인을 엽산, 비타민 B12와 함께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혈행 개선으로 원활한 신진대사가 필요하신 분

 

- 육류 섭취, 회식이 많은 중년 남성

 

- 혈액순환이 걱정되는 중년, 갱년기 여성

 

- 기억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싶은 모든 분

 

- 면역과민반응에 따른 피부 고민이 있으신 여성

 

- 월경전, 일상생활에 불편을 느끼시는 여성

 

써큐란 알파 가격

써큐란 알파 가격

 

써큐란 알파는 현재 동아제약 홈페이지에서 120캡슐(60일분) 기준으로 40,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써큐란 알파는 하루에 한 번, 한번 드실 때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정해진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고, 섭취 시 위장 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써큐란 알파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에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