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쏘팔코사놀 효능 부작용 가격

by HYUKK 2020. 12. 9.

쏘팔코사놀 효능

쏘팔코사놀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여성의 갱년기 증상은 개인차가 있지만 보통 폐경기라는 뚜렷한 구분이 있어서 쉽게 구별되고, 준비를 하게되는 반면에 남성 갱년기는 평소 보다 좀 더 피곤함으로 간과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렇다보니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넘긴 크고 작은 증상들이 악화되서야 남성 갱년기 증상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경우가 다반사인 것 같습니다.

 

남성 갱년기를 방치하게 되면, 피로감이 쉽게 찾아오고 기억력 저하, 우울증 저하 등의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를 방치하면 삶의 질 저하와 노년 건강을 위협할 수 있으므로 초기부터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남성 갱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흡연과 과음은 자제하고, 규칙적인 운동, 적절한 식습관 등이 이루어져야합니다. 또한 남성에게 좋은 건강 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는데, 대표적으로 남성 전립선 건강에 좋은 쏘팔메토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 성분을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쏘팔코사놀이 바로 쏘팔(메토) + (옥타)코사놀을 주요 성분으로 하여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쏘팔코사놀의 효능과 가격, 부작용 등의 정보를 담고있으니 꼼꼼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쏘팔코사놀 효능

쏘팔코사놀 효능

 

쏘팔코사놀은 트로트 가수 남진씨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남성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쏘팔코사놀은 10일 무료체험과 함께 "먹어보고 구매하세요"라는 100% 후불제 방식 등의 마케팅을 내세우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었는데, 이에 따라 쏘팔코사놀 제품은 시장 출시 초반부터 입소문을 타고 현재는 판매량도 꾸준히 늘고 있다고 해요.

 

 

쏘팔코사놀의 특징이자 경쟁력은 바로 고함량의 성분입니다. 쏘팔코사놀은 쏘팔메토 열매추출물 411mg와 옥타코사놀 40mg이 포함되어 있는데, 식약처에서 고시한 1일 섭취 함량을 가득 채운 함량이라고 해요. 성분의 자세한 효능을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쏘팔메토는 대서양 해안에서 자생하는 톱 야자수의 열매입니다. 수명이 700년이나 되는 쏘팔메토는 가뭄과 해충에 강하고 불에도 거의 파괴되지 않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쏘팔메토 열매에서 추출한 로르산이 생리 활성 기능 성분으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성분이에요. 실제로 기능성 원료인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결과를 진행해보았더니 소변 유속, 잔뇨량 개선, 배뇨 빈도 감소 등의 전립선 건강이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것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옥타코사놀은 소맥배아, 쌀배아, 사탕수수 등 식물의 잎에서 발견되는 포화 고급 지방족 알코올의 일종으로 건강 증진 및 글리코겐의 증가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긴 겨울을 나기 위해 수천킬로미터를 이동하는 철새들의 에너지원 중 하나가 바로 옥타코사놀로, 남성 건강기능식품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바로 이 옥타코사놀 성분인 것 같습니다. 옥타코사놀 역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해보았더니, 최대 산소섭취량과 운동시간이 증가하였고, 심폐 지구력 향상 및 운동 중 피로감 감소, 탈진 시까지 운동시간 향상 등 지구력 향상에 효과적인 성분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밖에도 쏘팔코사놀에는 망간, 비타민B2, 아연 등의 주원료와 함께 L-아르기닌, 마카 추출 분말, 비수리 추출 분말, 산수유 추출 분말, 식물혼합 5종 추출물 등의 남성에게 좋다는 부원료들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서 남성 건강과 함께 체내 에너지 생성, 정상적인 면역 기능, 뼈의 형성과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전립선 건강관리가 염려되시는 분

 

- 소변이 자주 마려우신 분

 

- 배뇨 후 소변이 남은 느낌이 있으신 분

 

- 소변이 시원치 않아 일상 생활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

 

- 에너지 활력이 넘치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

 

-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로 지치거나 힘드신 분

 

쏘팔코사놀 가격

쏘팔코사놀 가격

 

쏘팔코사놀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로 1박스(2개월) + 1박스(2개월)에 10일분을 추가로 증정하여 총 130일 분량으로 99,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100% 후불제와 재 구매시 20% 할인을 해주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섭취 방법

 


쏘팔코사놀은 잠들기 전 한 번,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성인 남성만 섭취하시고 수술 전후, 출혈성 질환이 있거나, 의약품(항응고제 등)을 복용하시는 경우에는 전문의와 상담 후에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복통, 설사, 메스꺼움 등의 소화계통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드시고 식사 후에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나타나는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전문의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쏘팔코사놀 효능, 가격, 부작용 등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