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by HYUKK 2020. 11. 26.

아이클타임 가격

아이클타임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자녀가 키 크고 건강하게 바라는 것은 모든 부모의 바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키는 부모님의 유전적 조건과 본인의 식습관, 운동, 생활 패턴 등에 의하여 영향을 받게 됩니다. 물론 키는 유전적인 영향이 크기는 하지만 후천적 요인도 약 30% 이상으로 무시할 수 없는데요, 대부분의 부모님들은 언젠가는 우리 아이도 크겠지라는 생각으로 방치해두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문제는 키는 클 수 있는 시기가 한정되어있다는 것인데요, 보통의 여자 아이들은 15~18세, 남자는 18~21세가 되면 성장판이 닫혀서 성장이 멈추게 됩니다. 한번 지나간 성장기는 다시 되돌릴 수 없으므로, 성장기에 집중적으로 아이들에 성장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들의 키 성장을 위해서는 관절과 척추가 바로 설 수 있도록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하고, 운동 등을 통하여 성장판을 자극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와 함께 아이들의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식약처로부터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키 성장 영양제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아이클타임입니다.

 

아이클타임

아이클타임 효과

 

아이클타임은 두드림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키성장 영양제예요! 아이클타임은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2년 연속 수상과 더불어 소비자 평가 등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7관왕을 석권하면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아이클타임의 주원료로 바로 HT042(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을 사용하였는데, 이 성분이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실제로 만 7세 이상~12세 이하의 남 여 어린이 97명을 대상으로 HT042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였는데 12주 후 HT042를 섭취하지 않은 그룹은 1.92cm가 자란 것에 비해 섭취 한 그룹은 2.25cm로 약 17%가량 더 성장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체내 성장 인자 결합 단백질 양도 상승되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아이들의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감기 등의 잔병치레에 잘 걸리게 되고, 우리 몸은 아픈 곳이 생기면 그 부분을 회복하기 위하여 에너지를 쏟기 때문에 아이들의 경우 키 성장에 필요한 영양과 에너지를 빼앗길 수 있다고 해요. 아이클타임에는 아이들의 면역력과 피로개선, 항산화, 기억력 등에 도움을 주는 6년 근 홍삼이 들어있고, 여러 가지 비타민과 칼슘, 아연, 엽산 등으로 이루어진 밸런스 타임이 한 세트로 되어있어서 키 성장과 더불어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이들이 먹는 건강식품이다 보니 아무래도 제품의 안정성을 한번 더 체크하게 되는데, 식품의약안전처의 인증과 더불어 식품의 원재료 생산부터 최종 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 품질 관리를 보장하는 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졌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아이들에게 추천합니다!

 

- 또래보다 키가 작은 아이

- 편식으로 인하여 영양소 섭취가 부족한 아이

 

- 형제, 자매간 키 차이가 큰 아이

 

- 입맛이 까다로워 건강기능식품을 잘 먹지 않는 아이

 

- 면역력이 약한 아이

 

아이클타임 가격

아이클타임 가격은 현재 회사에서 공개적으로 오픈하고 있지는 않고 정확한 가격을 알기 위해서는 아이클타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이 이름, 부모님 연락처, 아이 나이, 성별 등의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주신 후 '무료 상담 받기'를 클릭하시면 상담원이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대략적인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중고나라나 번개장터와 같은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현재 거래되고 있는 가격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섭취 방법

아이클타임은 우유, 요거트, 물에 타 먹을 필요 없이 하루에 두 번, 한 번 먹을 때 1포를 먹으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아이클타임은 크게 알려진 부작용은 없지만 아이클타임의 주원료 황기의 섭취 시 주의사항을 찾아보면 류머티즘 관절염, 다발성 경화증 등 자가면역 질환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주의하셔야 하고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 있는 경우에도 원재료를 섭취 전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아이클타임의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