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 추천 가격

by HYUKK 2020. 11. 11.

어린 콜라겐

어린 콜라겐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우리의 피부는 표피와 진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진피는 표피의 약 10~40배 가량의 두께로 피부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어요! 진피층은 또 콜라겐과 엘라스틴 그리고 히알루론산 이 세 가지의 구성요소로 이루어져있는데 각각 다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보통 우리가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에 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떨어지는 이유는 체내의 콜라겐이 점점 줄어들기 때문인데요, 콜라겐은 20대 중반부터 노화가 시작되어 매년 약 1%씩 감소하게 되고, 4~50대가 되면 체내 콜라겐이 20대의 절반까지 감소한다고 해요. 콜라겐은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생산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공급받아야 합니다.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은 여에스더 박사님이 직접 성분 배합을 설계하여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을 모두 담은 제품이에요!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의 특징을 살펴보면 순도 100%의 어린 콜라겐을 사용하였다는 것인데요, 우리가 평소에 닭발이나 돼지껍데기 같은 음식에서 섭취하는 육류 콜라겐은 분자의 크기가 약 3,000~5,000 달톤으로 너무 커서 체내 흡수율이 매우 떨어진다고 해요.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은 생선의 비늘에서 추출한 콜라겐으로 분자의 크기가 512달톤밖에 되지 않아서 피부 속까지 바로 전달되고 흡수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 자료는 어린 콜라겐의 기능성원료 피쉬콜라겐펩타이드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피부 보습, 피부 탄력, 눈가 주름, 피부 거칠기 4가지 모두 유의적으로 개선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추가적으로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은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의 부원료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피부 진피층의 대부분이 콜라겐으로 이루어져있지만 엘라스틴이 콜라겐을 지탱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함께 섭취해주면 더욱 효과적이라고 해요! 또한 히알루론산 성분은 피부 사이사이 수분을 채워주는 천연 보습인자로 피부의 속건조 해결에 도움을 줍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푸석푸석한 피부를 속까지 촉촉한 피부로 바꾸고 싶으신 분

 

-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콜라겐을 찾으시는 분

 

- 흡수가 잘되는 피쉬콜라겐펩타이드 원료 함유 제품을 찾고 계신 분

 

- 촉촉한 속피부 보습과 자외선 관리를 동시에 원하시는분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 가격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 가격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은 현재 2g x 30포 1박스 기준으로 38,000원 정도의 가격대가 형성되어있는데 에스더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6+6 이벤트로 228,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2회, 1회 1포를 섭취하시면 됩니다.

 

원재료 및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큰 부작용은 없다고 알려져 있지만 콜라겐은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설사나 복통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