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여에스더 유산균 효능 종류

by HYUKK 2020. 10. 23.

여에스더 유산균

여에스더 유산균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여에스더 유산균, 울트라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과 닥터에스더 프리바이오틱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여에스더 유산균

 

여에스더 유산균은 에스더포뮬러의 대표이사이자 서울대 의대 출신의 예방의학 박사인 여에스더 박사님이 균주에 대한 검종부터 제조사 선정, 유통과정 결정에 직접 참여하여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여에스더 유산균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부문 1위를 수상하면서 누적 판매량 900만병을 달성한 제품이에요.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각 분야의 발전을 이끌고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브랜드의 우수성과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시상식으로, 심사위원의 심의과정 뿐만 아니라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거쳐 수상 브랜드를 선정하기 때문에 객관적이고 신뢰성이 매우 높은 선정결과를 제공하는데요, 올해 대국민 브랜드 투표는 역대 최대 규모인 약 56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가운데 여에스더 유산균이 유산균 부문 최고 점수를 달성하여 1위로 선정되었다고 해요!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

 

여에스더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인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과 프리바이오틱스인 닥터에스더 프리바이오틱스로 나뉘어져있습니다! 먼저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는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NCFM)과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Bi-07)의 균종을 배합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86편의 연구와 19건의 인체적용시험으로 기능성과 안정성을 검증 받았다고 해요!

 

 

 

 

여에스더 유산균의 특징은 바로 100억 CFU의 보장균수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에는 투입균수와 보장균수가 존재하는데요, 투입균수는 제품에 들어있는 유익균 수를 뜻하고, 투입균수는 투입균수 중에서 살아서 장까지 도달하는 유익균 수를 뜻합니다. 따라서 보장균수가 많아야 장까지 도달해 제 역할을 할 수 있는데요, 여에스더 유산균은 식약처에서 권고하는 하루 최대 유산균 섭취량인 100억 CFU의 보장균수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제가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는 아무래도 직접 섭취하는 식품이다보니 꼭 확인하는 것이 바로 제조시설인데요, 여에스더 유산균은 미국, 호주, 뉴질랜드, 벨기에에서 유산균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판매 1위 전문제조기업인 메타제닉스에서 만들어졌다고 해요. 미국위생국(NSF) 에서 공인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의 섭취 방법은 1일 1회, 1회에 1캡슐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식전 30분 또는 공복에 드시는 것을 권유드리고 캡슐을 삼키기 어려운 유ㆍ소아 어르신들은 캡슐 속 분말을 물이나 플레인 요구르트 등에 타서 드셔도 됩니다!

 

 

닥터에스더 프리바이오틱스

 

혹시 프리바이오틱스라고 들어보셨나요? 다들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는 많이 들어보셨지만 프리바이오틱스는 생소하신 분이 많으실 것 같아요. 프리바이오틱스는 쉽게 말하면 유산균의 먹이로,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더 활발히 활동하고 증식할 수 있도록 돕는 에너지원이에요. 

 

때문에 유산균과 함께 섭취해주면 더욱 좋은데요, 닥터에스더 프리바이오틱스에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FOS)가 한 포에 3,300mg가 담겨있습니다. 아래 자료는 기능성 원료 프락토올리고당의 인체적용시험결과로 20~40세의 성인을 대상으로 2주간 프락토올리고당을 섭취하게 하였더니 비피더스균이 약 15배가 증가하였다는 시험결과가 있었습니다. 

 

 

닥터에스더 프리바이오틱스의 섭취 방법은 분말 형태로 되어있어서 하루에 한 번 1포를 편하실 때 섭취하시면 됩니다. 그대로 직접 섭취하셔도 되고 물과 함께 섭취하셔도 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장이 편안한 하루를 경험하길 원하시는 분

 

- 배변활동이 원할하지 않거나 불규칙하신 분

 

- 장 건강관리로 기초건강관리를 시작하시려는 분

 

- 오래 지속할 수 있는 건강한 습관을 만들고 싶으신 분

 

- 규칙적인 배변으로 가벼운 몸을 원하시는 분

 

- 학업, 업무 등으로 앉아있는 시간이 길고 활동량이 적으신 분

 

 

 

여에스더 유산균 가격

여에스더 유산균 가격

 

여에스더 유산균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현재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을 따로 구매하실 수도있고 세트로 구매하실 수도 있는데요, 현재 위에서 말씀드린 두 제품의 세트 가격은 51,800원에 할인되어 판매중이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꼭 확인하신 후 섭취하시고, 유산균 제품들은 과다 섭취 시 복통,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오늘 여에스더 유산균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