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경제 황제강용단 효능 가격

by HYUKK 2021. 1. 14.

이경제 황제강용단

이경제 황제강용단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양한 건강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건강알리미입니다! 오늘은 이경제 황제강용단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맘때면 추운 기온으로 기력이 떨어지기 쉬운데요, 오늘 소개드리는 이경제 황제강용단은 다양한 전통 원료를 함유한 건강환으로 기력 회복에 좋은 제품입니다.

 

그렇다면 거두절미하고 이 곳에서 이경제 황제강용단의 자세한 성분과 효능, 부작용,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볼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 되실 것 같습니다.

 

이경제 황제강용단

 

이경제 황제강용단은 한의사 이경제 원장이 직접 배합하고 설게한 프리미엄 제품이에요. 18가지 이상의 엄선된 정통 원료가 담겨 있는 건강환으로 원기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좋은 제품입니다. 

 

 

이경제 황제강용단에는 당귀, 백복령, 산수유, 오미자, 황기, 녹용, 산삼, 마카젤분말, 구기자 등의 원료를 배합한 식물혼합분말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원료의 효능을 살펴보면 당귀는 정활 작용을 하여서 피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고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어서 피가 뭉쳐 있는 어혈을 풀어주고 통증을 완화시켜줍니다. 오미자ㆍ구기자는 옛 문헌에서도 왕들이 활력을 위해 찾은 오자의 해당하는 원료로, 원기 회복과 활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녹용과 산삼은 면역력 증진, 노화 방지, 항암 효과, 원기 회복 등에 효과적인 원료입니다.

 

 

이경제 황제강용단은 하루에 한 알만 섭취하시면 되고, 다음과 같이 각각 한 알씩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휴대하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복용이 가능한 건강환입니다.

 

이경제 황제강용단 가격

이경제 황제강용단은 현재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조사해본 이경제 황제강용단의 가격은 3.75g x 30환 (한달분) 기준으로 99,000원 정도의 가격이 가장 저렴했어요. 글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사이트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종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아래 원재료를 꼭 확인하신 후 섭취하시고,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 이경제 황제강용단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