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푸디트 7일 프로그램 효과 가격

by HYUKK 2020. 11. 7.

푸디트

푸디트 7일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집 밖에 잘 나가지 않다보니 활동량 부족으로 체중이 늘어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ㅠㅠ! 체중이 늘어나면 보통 운동보다는 식사량 조절로 체중을 감량하려는 사람이 많은데요, 극단적인 단식은 영향 불균형을 초래하여서 오히려 건강을 상하게 한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몸이 상하지 않는 건강한 방법의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바람직한데요, 최근 균형 잡힌 식사와 함께 체내 독소를 빼는 디톡스 다이어트가 유행하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푸디트 7일 프로그램

푸디트

 

푸디트는 '새로운 나를 만나는 7일'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는 제품이에요. 요즘 SNS를 통해서 엄청 인기를 끌면서 누적 판매량 470,000개를 달성한 제품이더라고요!

 

 

 

푸디트는 히비자몽톡스와 히비파인부스트 두 가지로 구성되어있는데 히비스커스, 레몬밤, 타트체리, 복합녹차유산균추출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공통적으로 들어있었고, 3가지의 성분 차이가 있었어요!

 

성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니 히비스커스는 탄수화물이 침과 장에서 분비하는 아밀라아제에 의해 분해가 되어서 몸에 흡수되는데, 탄수화물을 분배하는 아밀라아제의 분비를 줄여주어서 탄수화물이 분해되지 않고 몸 밖으로 배출되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타트체리는 요즘 다이어트 식품으로 많이 사용되는 것 같은데 타트체리는 섬유질은 풍부한 반면에 포화지방이 없어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 비타민 B군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서 기초 대사량을 높여주고, 체내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해준다고 해요!

 

이 밖에도 성분들이 배변활동과 혈관의 노폐물 청소 역할을 하여서 디톡스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당 :)

 

 

 

푸디트는 슬로건에 맞게 7일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1~2일차는 감식기, 3~5일차는 디톡스기, 6~7일차는 보식기로 구성되어 있어요! 위에 표를 보시면 1~2일차와 6~7일차는 일반식 1/2와 히비자몽톡스 Plus 1포와 물 280ml를 아침, 점심, 저녁에 한번씩 섭취해주면되고, 3~5일차는 히비파인부스트 Plus 1포와 물 250ml만 섭취하면 된다고 해요!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푸디트 성분

 

푸디트 7일 프로그램 가격

 

푸디트는 현재 푸디트 공식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인 55,8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어요!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권장하는 양만 드시면 큰 부작용은 없다고 알려져 있지만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해요!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푸디트 7일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