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피부 유산균hy7714 락토바이옴 스킨 효과

by HYUKK 2020. 11. 18.

피부 유산균hy7714

피부 유산균hy7714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겨나는 것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피부에 좋다고 하는 화장품도 열심히 발라봐도 피부 속부터 근본적으로 관리해주지 않으면 큰 효과를 모르겠더라고요ㅠㅠ!

 

최근에 피부 유산균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식약처로부터 피부 건강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HY7714를 사용하여 장 건강과 근본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락토바이옴 스킨

락토바이옴 스킨

 

락토바이옴 스킨은 27년간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어온 종근당 건강에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예전에는 유산균을 단순히 장 건강을 위하여 섭취했는데, 요즘에는 특정 타겟층을 위한 맞춤형 유산균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락토바이옴 스킨의 주 성분은 바로 HY7114 유산균인데요, 성인, 어린이, 유아, 신생아, 모유, 김치 등에서 유래한 500여 종의 유산균 중 피부 기능성을 가진 유산균을 찾아서 만들어진 개별인정형 피부 유산균이라고 해요!

 

 

HY7114 유산균은 국내 최다 5중 기능성 유산균으로 장 건강은 물론 근본적인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유산균으로 실제로 12주간 HY7114 유산균을 성인 여성에게 섭취하게 하였더니 피부 주름, 피부 탄력, 피부 수분 등이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락토바이옴 스킨는 신바이오틱스 포뮬러에 유산균대사산물(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된 것이 또 하나의 특징인데요! 우리가 보통 유산균을 섭취하게되면 위산과 담즙에 많은 유산균이 파괴되고 장에 도달한 유산균도 유산균의 먹이를 잘 섭취해주지 않았다면 제 기능을 하기 어려운데요, 락토바이옴 스킨에는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를 함께 배합한 신바이오틱스와 부원료로 유산균대사산물(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있어서 더욱 더 유익균이 잘자랄 수 있는 장 내 환경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유산균은 온도와 습도에 민감하여서 잘 파괴되는 특징이 있는데, 락토바이옴 스킨은 일반용기와 다르게 습기 차단에 탁월한 전용 용기에 담아 제조부터 보관, 배송까지 냉장 유통하여 신선하게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장과 피부를 한 번에 관리하고 싶으신 분

 

- 외부 환경에 따라 장과 피부 상태가 변하시는 분

 

- 유해 환경에 취약한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고 싶으신 분

 

- 자외선으로부터 피부가 손상되신 분

 

섭취 방법

 

하루에 한 번, 1 캡슐을 식전ㆍ식후 상관없이 아무 때나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락토바이옴 스킨 가격

락토바이옴 스킨 가격

 

락토바이옴 스킨은 현재 종근당 건강 공식 홈페이지에서 1박스에 69,000원으로 판매하고 있었고 2박스, 4박스로 구매하면 약간 더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영양ㆍ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참고하셔서 섭취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배탈, 설사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음식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오늘 피부 유산균hy7714 락토바이옴 스킨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