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호관원 프리미엄가격, 효과

by HYUKK 2020. 9. 24.

호관원 프리미엄가격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에요 :)

최근 코로나로 인하여 야외활동도 줄어들고 재택근무를 하는 회사도 증가하면서 한 곳에 앉아서 오래 근무하다보니까 허리나 무릎같은 관절에 통증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관절 관련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관절 관련 건강기능식품을 소개드릴려고 하는데요 바로 '호관원 프리미엄' 입니다.

 

 

호관원

 

호관원 프리미엄의 전속모델로는 바로 이만기씨가 활동하고 있는데요 이만기씨가 관절 건강을 위하여 애용하는 건강식품이라고 하니 더욱 음이 가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성분, 효과

 

 

 

호관원 프리미엄의 주요 성분은 MSM해조칼슘입니다.

'MSM' 은 식약처에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을 받은 성분입니다. 

노화로 관절 건강이 나빠진 성인을 대상으로 관절 통증과 관절 뻣뻣함 등 관절 건광과 관련된 불편함이 개선되는 것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MSM은 또한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분입니다. 이 밖에도 MSM은 피부와 머리카락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과 콜라겐을 생성하는데 관여하여서 피부와 머리카락 개선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해조칼슘 역시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하고 근육과 신경 기능 유지에 필요한 성분이기 때문에 호관원 프리미엄은 연골과 관절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호관원 프리미엄은 구절초, 글루코사민 황산염, 녹용추출분말, 당귀, 맥주휴모, 박하, 버드나무 추출물, 복령, 보스웰리아 추출물, 피쉬콜라겐 펩타이드 등 34가지의 부원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 관절 사용이 많은 운동이나 일을 하시는 분

-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줄이고 싶으신 분

- 관절과 연골의 영양공급과 활기찬 운동을 원하시는 분

- 뼈가 약해지기 쉬운 출산 후 여성 분들

- 관절에 뻣벗함을 느끼시는 분

- 칼슘 흡수율이 낮은 노년층

- 실내 운동량이 적은 직장인 분들

- 갱년기 여성 분들

- 노후 관절 건강을 대비하실 분들

 

 

호관원 프리미엄가격

 

 

호관원 프리미엄가격을 찾아보기 위하여 공식 홈페이지도 들어가보고 여러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가격은 회사 방침상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여서 상담원을 통한 가격확인만 가능하였습니다.

대략적인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중고나라나 당근마켓과 같은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현재 거래되고 있는 가격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격도 비싼 제품인지라 거래 과정에서 문제 발생의 우려도 있고 내 몸에 들어가는 식품이다보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구매하시는게 안전하다고 생각됩니다. 개인에 맞게 건강상담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상담원과 통화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복용법

 

호관원 복용법

 

 

호관원의 권장 복용법은 1일 2회, 1회의 1포씩 식후에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므로

드시기 전에 흔들어서 드시면 좋습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특정 질환과,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경우에는 꼭 성분을 확인하시고 섭취하시고 

과다 섭취 시 구토, 설사, 복부 팽만, 복통,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호관원 프리미엄에 대한 제품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꾸준히 섭취하시면 관절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실 거예요.

섭취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