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호천원 가격 효능

by HYUKK 2020. 12. 7.

호천원 가격

호천원

 

안녕하세요 건강알리미입니다. 

 

보통 갱년기라고 하면 폐경 이후 여성들에게 나타나는 증상을 주로 말하지만, 남성도 나이가 들면서 남성호르몬이 부족으로 인하여 갱년기 증상이 나타납니다. 갱년기가 나타나는 시기는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50대 전후로 남성 갱년기 증상이 서서히 진행되는데, 피로감이 쉽게 찾아오고 기억력 저하, 우울증 증상 등이 자주 나타나면 남성 갱년기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남성 갱년기의 치료 방법으로는 남성 호르몬을 보충 받는 방법이 있는데, 호르몬이라는 것이 일반인에게 보충된다면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어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이 필요로 되며, 해소되지 않는 피로감 등으로 불편함을 느낀다면 피로 회복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통하여 도움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성의 건강과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동진제약에서 만들어진 호천원 프리미엄입니다.

 

호천원 프리미엄

호천원 프리미엄

 

호천원 프리미엄은 동진제약에서 출시한 남성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해소, 항산화, 지구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에요! 호천원 프리미엄은 전문 심사 위원단의 엄격한 심사기준에 따라 심사하고, 부문별 업종별로 소비자의 직접 평가가 들어가는 소비자의 선택에서 2년 연속 남성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많은 중년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호천원 효능

 

호천원 프리미엄은 발효 홍삼과 옥타코사놀을 주성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발효홍삼은 일반 홍삼보다 사포닌 함량이 20배 이상 높고 흡수율은 100배 이상 높은 특징이 있어서 피로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입니다. 이밖에도 홍삼은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원활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줍니다.

 

옥타코사놀은 긴 겨울을 나기 위하여 수천 킬로미터를 이동하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을 연구하던 중 발견된 물질로, 소맥배아, 쌀배아, 사과, 포도 껍질, 사탕수수 등 식물의 잎에 미량으로 존재하는 성분으로 체내 에너지원의 저장을 도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이 옥타코사놀 성분은 남성 건강기능식품에는 거의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성분인 것 같아요!

 

 

이밖에도 호천원 프리미엄에는 L-아르기닌, 테아닌, 타우린, 나이아신을 비롯하여 과라나, 마카분말, 쏘팔메토, 동충하초 등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어서 면역력 강화와 원기 회복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호천원 프리미엄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호천원 가격

호천원 가격은 현재 프리미엄 라인으로, 가격을 공개적으로 오픈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때문에 정확한 가격을 알기 위해서는 호천원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아래와 같이 이름, 나이, 성별, 전화번호 등의 간단한 정보를 기입하시면 가격을 안내해주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호천원 가격

 

섭취 방법

 

호천원은 액상 형태로 1회 분량씩 개별 포장 되어있어서, 하루 두 포를 간편하게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치료 중이거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복용 전에 전문가와 상의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동진제약 호천원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